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놀로지 나스 NAS 215J 6.0 정식 릴리즈 노트 7321-4,5,6 업데이트하는 방법

시놀로지 NAS 팁

by 열이왕자 2016. 5. 11. 09:30

본문

어느날 시놀로지 나스 관리자로 로그인 하고 난 후 하나의 알림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바로 펌웨어 업데이트 알림이였는데요, 저는 이 알림을 확인하고 헉 !!! 하고 놀랄수 밖에 없었습니다. 잠시 확인을 하지 않은 사이에 펌웨어 업데이트가 최종 4~6까지 진행되었기 때문입니다. 제가 분명 확인할 당시 펌웨어 릴리즈 노트 3까지 보았는데 벌써 6이라니.. 오늘은 시놀로지 나스 6.0 릴리즈 노트 6 까지의 자세한 노트 내용을 확인 한번 해 보겠습니다.

시놀로지 나스 NAS 215J 6.0 정식 릴리즈 노트 7321-4,5,6 업데이트

이번 업데이트 릴리즈 노트는 어떠한 것들이 있는 지 한번 살펴보시죠.

  1. 백업 및 복원 업데이트 작업 및 데이터 성능 향상
  2. 파일이 편집 될 때 백업 및 데이터 백업 안정성 향상
  3. 업데이트 복원에서 암호를 재설정하지 않고 시스템 재설정 가능
  4. 전체 첨가 속도 팬 모드 저전력 모드 사용
  5. 삼바 모듈 성능 향상
  6. 여러 취약점 보안에 관한 향상 업데이트

위의 업데이트 노트를 살펴보았듯이 대부분 안정성에 대한 업데이트 였습니다. 그러나 요 2달 사이에만 총 3번에 업데이트가 진행이 되었네요.

펌웨어 업데이트 3을 사용중에 업데이트를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펌웨어 나오면 바로 업데이트 해야 보안에 대해서 취약한 점을 막을수 있으니 업데이트는 되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업데이트 진행은 5번 스샷으로 진행했지만 현재는 업데이트 6까지 나와 있습니다. 너무 업데이트가 잦은것 같기는 하지만 흠..보안에 대한 업데이트니 업데이트를 추천합니다.

제어판에 위와 같은 숫자가 뜨게 된다면 업데이트가 나온 상황이니 꼭 보안을 위해서라도 업데이트 하시기 바랍니다.

업데이트는 '제어판 ▶︎ 업데이트 및 복원 ▶︎ DSM업데이트'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업데이트 하는 동안에는 시스템을 종료 할 수 없으며 계속 진행하기 위해서는 예)를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업데이트를 하기 위해서는 '다운로드 ▶︎ 설치' 의 과정을 거치게 되오니 참고하시고 다운로드를 먼저 진행하오니 다운로드 이후 업데이트 버튼은 눌러주셔야 합니다.


업데이트 진행 후 데이터는 손상은 없으며, 저의 제품 215J의 경우는 버츄얼 모드 미지원이기 때문에 업데이트 중에는 다른 영상이나 음악을 시청 청취 할 수 없습니다. 조금 아쉬운 스펙에 감수해야 하는 부분이겠죠 ? 메모리도 적고 가격도 저렴하니 그냥 그러려니 합니다. 

여러분 업데이트가 나타난다면 꼭 업데이트 하시기 바라며, 개인용 나스도 요즘은 해커들에게 주요의 타겟이 되오니 보안에 대해서 꼭 신경쓰시기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시놀로지 나스 (NAS) 로그 센터 로그인 사용자 기록 확인하는 방법 !!

시놀로지 나스 nas 잘못된 FTP 접속 IP 차단하기 !!!

시놀로지 nas 나스 QuickConnect 외부접속 설정 하는 방법 알아보자 !!! 

시놀로지 NAS 나스 DSM 6.0 패키지센터 베타 종류를 확인해 보자 !! 

시놀로지 NAS 대한민국/한국 이외에 해킹시도를 원천 봉쇄하는 방법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