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놀로지 DSM 6.0 비디오 스테이션 Video Station 215J 버그에 대해서..

시놀로지 NAS 팁

by 열이왕자 2016. 4. 6. 09:30

본문

이번 시놀로지에서 DSM 6.0이 정식으로 발표되었죠 ? 그런데 말입니다. 제가 베타 버전을 RC 전까지 사용했는데요, 이번 비디오 스테이션이 분명 RC 전 버전에서는 비디오 스테이션에서 기존 비디오 선택이 되었는데요, RC 버전 이후 정식 버전까지 나오면서 기존 비디오 선택이 불가하게 바뀌었습니다.

시놀로지 DSM 6.0 비디오 스테이션 215J 버그에 대해서..

기존 정식 버전 이전에서는 RC 버전 이전 베타 버전에서는 기존 비디오 선택에서 영상을 선택해서 덮어 씌워서 사용했습니다. 물론 5.2 버전에서도 사용했었구요, 그런데.. 설마 저는 정신 버전에서 수정해 주겠지 싶었는데 정식버전이 나온 지금까지도 이 문제에는 전혀 개선사항이 없습니다.

문제가 되는 장면은 위와 같이 하위 폴더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전혀 하위 폴더가 열리지 않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 이미 정식 버전이 나왔는데도 개선이 되지 않아서 정말 답답합니다. 그래서 시놀로지 서비스센터에 전화를 하려니 우리 나라에는 에이블스토어에서 유일하게 하는것 같은데 통화는 불가하고...

전혀 다른 커버 아트가 나오고 있으며, 영상과는 관련 없는 내용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기존 비디오에 그냥 덮어씌우면 쉬운것을 이 부분이 버그가 생겨버리니 정말 답답하더군요. 딱히 구글에서 검색해도 나오지 않고...

전혀 데이터가 없다고 나옵니다. 분명 데이터도 있고 디렉터리도 있는데 말이죠. 정말 답답합니다. 베타 버전에서 이 부분에 대해서 이메일도 보냈었는데 답도 없었구요, 어떻게 일처리를 이렇게 하는지요 ? 혹시 215j 사용하시는 분들중 저와 같은 경험 있으신분 없으신가요 ?

그래서 과감하게 비디오 스테이션을 삭제하고 다시 설치해 보았습니다. 기존 데이터 베이스까지 제거하면서 말이죠.

재 설치 결과 ? 답은...똑....같....다.. 전혀 개선의 의지가 없습니다. 무슨 문제가 있는지 도무지 알 수가 없네요. TV 프로그램으로 설정을 동영상으로 변경해 보았지만, 그렇게 하게도면 커버 아트가 전혀 하나도 맞지 않는 현상이 나타납니다. 그래서 다시 TV 프로그램으로 복귀하고, 이 문제는 분명 수정해야 하는 사항임에도 불구하고 정식 버전이 나오니 정말 답답하네요. 이 문제 해결하신 분이 있으시다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시놀로지 나스 NAS 일시적인 리소스 오류 RAM 과부하 !!!! 

시놀로지 nas 나스 DSM 펌웨어 업데이트 설정 및 방법 그리고 구성백업 그리고 공장값 재설정 !!! 

시놀로지 nas video station 비디오 정보 편집을 이용해서 인터넷 정보 수정하기 !!! 

시놀로지 비디오 스테이션 (Video Station) 라이브러리 생성/삭제 하는 방법 !!! 

시놀로지 nas 나스 QuickConnect 외부접속 설정 하는 방법 알아보자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