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설마, 아직도 몰라 ? 1인가구 병원 안심동행서비스 헐 이런 좋은 서비스가 ?

생활속 필요한 알짜정보

by 열이왕자 2022. 5. 6. 09:43

본문

1인 가구가 많아지고 있다. 병원에 가고 싶을 때 1인 가구는 어떻게 해야 할까? 과연 1인 가구뿐일까? 다인가구지만 거동이 불편해서 병원 이용에 불편함을 겪고 있는 시민을 위해서 서울시에서 병원에 방문할 때부터 귀가할 때까지 모든 과정을 동행하는 보호자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정말 1인 가구에게는 좋은 서비스라고 생각된다.

혼자 살면서 아플 때면 가장 서럽다. 그래서 혼자 병원 가기 힘든 분들을 위해 동행을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신청하는 것이다.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병원 출발부터 귀가까지 모두 함께 동행하는 서비스다.

병원 업무를 보고 싶은데 병원에 가면 '진료, 검사, 수납, 제조'까지 모든 업무를 보려면 힘든 경우도 꽤 많다. 그렇기에 이런 사람들을 위해서 병원 업무 전문가와 함께하는 서비스도 가능하다. 혼자 하기 힘든 내시경 검사도 '동행 매니저'와 함께할 수 있는 아주 좋은 제도다.

비용도 매우 저렴하다. 시간당 5,000원으로 당일 신청까지 가능한 병원 안심동행 서비스를 이용해 보는 것도 꽤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된다. 혼자 아픈데 병원 이용에 어려움이 있는 모든 시민들을 위한 아주 좋은 서비스라고 생각된다.

## 이용자 유의사항 (필독!) ##

병원동행서비스는 원칙적으로 제공 인력만 지원하며, 이동수단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이용자가 차량(택시 등)을 이용하는 경우 차량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동행 매니저는 집 안으로 들어가지 않으니 문 밖에서 대기해주세요.
서비스 시작시 이용자의 신분증을 확인하고 있으니 사전에 신분증을 준비해주세요.
서비스 제공 시간은 동행 매니저가 시작 장소에 도착하는 시간부터 서비스 제공이 완료되는 시간까지입니다.
서비스 비용은 기본 1시간에 5,000원이며, 추가시간은 30분당 2,500원이 추가 산정됩니다.
서비스 비용은 서비스 종료 후 이용시간에 따라 후불로 결제되며, 계좌이체 방식입니다.
서비스 이용 후 만족도 조사가 진행될 예정이니 협조 부탁드립니다.

위의 이용자 유의사항을 꼭 읽고 신청을 해야 한다. 시간당 기본 1시간은 5,000원이며 추가시간 30분당 2,500원이니 정말 저렴한 가격이 아닐 수 없다. 신청방법은 아래와 같은 양식에 작성을 하고 서비스 신청하기를 누르면 된다.

서비스 제공 절차는 서비스 접수 -> 매니저 배정 -> 자택 방문 -> 서비스 제공 -> 자택 도착 -> 비용 납부 순으로 진행된다. 서비스 비용도 저렴하고 1인 가구 유사상황이라는 경우도 함께 병원에 동행이 가능한 서비스라서 서울시민들은 적극 이용하는 것이 득이라고 생각된다.

 

서울시병원안심동행

서울시와 비지팅엔젤스가 함께 합니다.

seoul1in.co.kr

1인 가구 뿐만 아니라 거동이 불편한 사람이나 청년, 중장년, 어르신 누구나 모두 신청할 수 있는 좋은 서비스다. 병원에 가야 하는데 보호자가 필요하다면 신청하면 된다. 서울시에서 아주 좋은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니 서울시민들은 적극 활용하기 바란다. (필자는 서울 시민이 아니다...ㅠㅠ)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