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더블팟 - 팟캐스트, 안드로이드 무료 라디오,동영상,오디오 다운로드 어플/앱

본문

아이폰을 사용하다가 안드로이드폰으로 넘어오면서 매우 불편한 한가지가 있었습니다. 바로 팟캐스트 어플이었습니다. 안드로이드에는 팟캐스트 같은 어플이 없을까 ? 싶어서 찾아 보았습니다. 역시 안드로이드에도 같은, 아니 비슷한 어플이 있었습니다. 바로 더블팟 어플이였습니다.

더블팟 - 팟캐스트, 안드로이드 무료 라디오,동영상,오디오 다운로드 어플/앱 !!!



완전 무료 팟캐스트 방송을 즐기세요. 완전 무료 맞습니다. 아이폰에서 아쉬운 부분의 어플이였는데, 안드로이드 기기에도 있어서 완전 다행이라고 느꼈습니다.


 


사용법은 아이폰하고 같거나 비슷합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방송을 구독해서 들을 수 있으며 다운로드 해서도 들을수 있는 어플입니다.


 


완전히 같은 방식은 아니지만 기존에 아이폰을 사용하던 분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즐겨찾기, 인기차트, 추천, 검색 순서로 메뉴가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사랑하는 라디오 방송이며 오랫동안 유지하고 있는 커플이죠. 컬투를 한번 검색해 보겠습니다. 검색어에 컬투라고 입력한다면 위와 같이 나타나게 됩니다.


 


오디오는 바로 감상하실 수 있으며 동영상은 전용 플레이어를 지정해 주셔야 합니다. 항상 실행할 것인지 한 번만 실행할 것인지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오디오를 실행하게되면 아이폰의 팟캐스트와 거의 흡사한 UI를 보실 수 있습니다. 아이폰의 팟캐스트가 없어서 불편했던 분들은 더블팟을 이용해서 라디오를 들으시면 됩니다.


 


리뷰 메뉴를 통해서 다른 사람들과 대화나 정보공유도 할 수 있으며 구독 버튼을 누르셔서 라디오 방송을 구독하실 수도 있습니다.


 


자신이 구독을 한 라디오 방송은 위와 같이 즐겨찾기 메뉴에서 찾으실 수 있으며 다운로드 파일 보기 메뉴를 통해서 데이터 걱정없이 라디오를 즐기실 수도 있습니다.



평점은 4.0점으로 매우 낮은 편이네요. 저와 같은 분이 또 리뷰를 작성하셨네요. 아이폰을 쓰다가 안드로이드로 넘어오게되면 불편한점이 팟캐스트가 없는 것인데 더블팟이 아쉬운 부분을 완벽하게 대체해 주는것 같아서 매우 기쁘네요. 분명 안드로이드 어플도 아이폰처럼 다양하게 있기 때문에 찾아보면 분명 자신이 원하는 어플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한줄평 : 아이폰의 팟캐스트를 대신할 어플이 없었는데 더블팟이 대신해 주는것 같아서 필수 어플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디어, 동영상까지 플레이 가능하면서 무료 어플이니 필수 어플이라고 생각합니다.


더블팟 - 팟캐스트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