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퀵 Quik-GoPro 비디오 편집, 음악으로 사진과 영상만들어주는 편집어플 !!

본문

오늘은 끝내주는 비디오 편집 어플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Quick 퀵 이라는 무료 어플인데요, 이 어플이 왜 끝내주느냐 ? 바로 자신의 사진 라이브러리에 있는 것들을 자동으로 영상을 만들어 주는 어플이기 때문에 완전 강력추천하는 어플이라고 생각합니다.

거기다가 무료에요, 무료 !! 비디오 편집도 매우 쉽고 영상에 음악을 넣는것도 쉬우며, 단 1도 어려움이 없는 완전 무료인 어플입니다. 저는 주로 여행 후 찍었던 사진을 되돌아 보면서 Quick 어플을 이용해서 비디오 영상을 만들곤 합니다. 

사진,동영상,음악,텍스트 추가 등 다양한 것들을 추가 할 수 있으며 무료로 모든게 가능한 어플입니다. 지난 24시간 동안 찍은 사진을 모아서 영상을 자동으로 만들어 주는 기능이나, 자신의 지역에서 찍었던 사진을 영상으로 만들어 준다든지 하는 기능들이 모두 내장되어 있습니다.

동영상 만들어 주는 다양한 어플이 많은데요, 이 Quick 어플 하나만 있으면 정말 다양한 효과로 자신의 사진을 멋진 동영상의 뮤직비디오로 만들수도 있습니다. 너무 좋은 어플이라 소개시켜 드렸습니다. (속는셈 치고 어플 설치 보시면 정말 만족하는 완소 어플이 될 것입니다.)

(아이폰 어플 설치 링크/안드로이드 어플 설치 링크)

탭 몇 번만으로 멋진 동영상을 생성하세요. 좋아하는 사진과 동영상 클립을 선택한 다음 Quik로 마법을 부려 보세요. 몇 초만에 멋진 순간을 찾아내고, 아름다운 전환 및 효과를 추가하고, 모든 것을 음악의 비트에 동기화합니다. 나만의 스토리를 텍스트와 음악 등으로 꾸민 다음 쉽게 친구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편집이 이렇게 빠르고 재미있을 수 없어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