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rchos Video Player Free - 안드로이드 SMB 동영상 플레이어 어플

본문

아이폰에서 안드로이드 폰으로 넘어오면서 SMB 어플이 없을까 싶었는데 역시 있었네요. 안드로이드도 알면 알수록 아이폰처럼 매력적인 스마트기기라고 생각됩니다.

Archos Video Player Free - 안드로이드 동영상 플레이어 SMB 앱 !!!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검색하여 설치를 시작합니다.



그후 앱을 실행하게 되면 자신의 스마트기기에 있는 동영상을 검색하기 시작합니다. 검색 후 영상의 리스트를 보여주게 되어 있습니다.



저희 집은 버팔로 NAS 를 이용해서 SMB 공유하여 파일을 쓰기 때문에 자신의 NAS를 선택하여 누르시기 바랍니다.



티비 드라마부터 저희는 쇼프로그램까지 다양하게 활용하고 있어서 저희는 매우 서버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영화를 감상하고 싶어서 지인으로부터 받은 영상을 감상하며 진행해 보겠습니다.



이름하여 매드맥스를 플레이해 보았습니다. 매드맥스 영화는 DTS 지원으로 미지원하는 Archos Video Player에서는 음성이 나오지 않는 OTL을 경험했습니다. ㅠㅠ



우측 위 끝에 메뉴를 살펴보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자막 부터 밝기 그리고 싱크 설정 한국어 화면설정 등 메뉴도 다양합니다.



이 영상 플레이어에서 아쉬운 점이라면 MX 플레이어에서는 가능한 손가락으로 쓸어서 앞으로 감기 뒤로 감기 기능이 없습니다. 정말 이 기능은 너무 아쉬운 것 같습니다.



너무 매드맥스의 스샷만 보여드린 것 같습니다. DTS 미지원으로 태블릿에서는 불가하겠네요.ㅠㅠ 물론 결제하면 가능하지만, 그냥 PC로 시청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다음으로 최근에 종영한 오 나의 귀신님을 플레이해 보았습니다. 오 나의 여신님은 깔끔하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단점은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앞 뒤로 손가락 쓸어서 넘기기 기능이 없어서 너무 아쉽네요.



지금 플레이 중인 영상의 자세한 정보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주소부터 시작해서 매우 다양하게 알 수 있습니다.



이 어플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 자신의 스마트기기에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다운로드 비디오 디바이스를 누르면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평점은 4.1점으로 약간 아쉬운 점수입니다. 무료 유료 어플이 정확하게 나누어져 있지만 빠진 부가적인 기능이나 자막이 애매하게 이상하게 나타나는 점 그리고 깨지고 하는 점의 오류는 신속히 수정해야 할 것 같습니다.


한줄평 : SMB 지원하는 기능은 마음에 드나, 동영상 플레이어로서는 버그도 많고 수정해야 할 사항이 많습니다.


Archos Video Player Free 무료어플


Archos Video Player 유료어플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