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BS 플레이어 - 안드로이드 TV 무료 시청 어플에 대한생각 !!!

본문

이번에 소개할 어플은 SBS 공식 플레이어 어플입니다. SBS에서 지원하며 모바일/태블릿까지 다양하게 영상을 즐길수 있다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어떠한 조건인지 저의 태블릿에서는 무료 영상을 시청할 수 없습니다. 희한한 기준이죠.

SBS 플레이어 - 안드로이드 TV 인터넷 무료 시청 어플 !!!



일단 리뷰를 해야 하니 어플을 꼼꼼히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어플을 처음 실행하면 위와 같이 영상 플레이어의 상세 설명이 나오게 됩니다.


 


어플은 처음 실행하게 되면 SBS에 대표적인 드라마, 예능, 교양 방송이 요약되어 썸네일 형식으로 나타나게 됩니다. 그런데 이 어플의 최대 단점은 오로지 링크 링크 링크만 되어 있었습니다. 물론 저의 태블릿이 지원하지 않아서 일수도 있으나 모두 링크 링크 링크였습니다.


 


플레이어를 처음 실행하면 우와 깔끔하다 !!!! 딱 거기까지가 다 입니다. 제일 마음에 들지 않는 부분은 영상을 왜 기기마다 차별이 있으며 지원되는 기종이 있고 지원하지 않는 기종이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지금 저의 기기는 안드로이드 4.4.2 버전입니다. 버전이 낮아서 안된다는 말은 아니라는거죠.


 


저는 SBS 플레이어에서 동영상을 시청하고 싶습니다. 그런데 무조건 어떠한 드라마, 예능, 교양을 눌러도 무조건 링크 링크 링크를 타고 인터넷으로 날려버리더군요. 무조건 인터넷브라우저 고고싱이였습니다. 도무지 이해가 가질 않습니다.


 


그리하여 든 생각이 '이 어플은 자기네 홈페이지 홍보하기 위해서 만들었구나'라는 생각뿐이더군요. 무료를 빙자해 무료라는 말에 어플을 설치하게 하고 어플을 설치하고 난 후 무조건 링크타고 SBS로 고고싱하게 만드는게 목적인 플레이어같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평점이 4.5점입니다. 그런데 위에 보이시나요 ? 이 어플을 설치한 사람이 100명도 안된다는 사실.. 저도 이 어플을 받고 리뷰를 해야 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했지만, 동영상을 그것도 무료로 SBS를 볼 수 있다는 말에 현혹되지 마시고 저의 리뷰를 읽으신 후 다른 어플을 찾아보라는 의미에서 리뷰를 하고 있습니다. 어떠한 기준으로 어느 기기는 지원하고 어느 기기는 지원을 안 하는지는 모르겠으나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듯이 어플 지워버리겠습니다.


한줄평 : SBS 공식 플레이어 어플이라고 말할 가치도 없는 어플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잘 되는 기기에서는 왜그래 ? 라는 말을 할 수 있겠지만, 무조건 링크로 보내버리는 이런 어플은 심히 사용하면서 불쾌하군요.


그리고 한 번 받아보고 싶다면 SBS 플레이어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