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티비팡 - 다시보기tv무료어플,안드로이드 무료 다시보기 텔레비전 앱/어플

본문

안드로이드에서 무료로 TV를 다시 볼 수 있는 어플이 있어서 소개하려 합니다. 제가 생각하기는 저작권에 관련된 부분은 어떻게 되었는지 모르겠으나, 사용자 입장에서 무료로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물론 불법이라면 잘못된 부분이지만 현재까지 구글스토어에 업로드 되어 있는것으로 보아 무슨 문제는 없는 듯 합니다.

티비팡 - 다시보기tv무료어플,안드로이드 무료 다시보기 텔레비전 앱/어플 !!!



티비팡 무료 다시보기 TV 어플은 정말 심심하고 무려한 우리에게 든든한 어플입니다. 모든 드라마 및 쇼 프로그램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매우 좋은 어플입니다.


 


메뉴를 살펴보면 월화드라마, 수목드라마, 주말드라마, 일일드라마, MBC예능, KBS예능, SBS예능, 케이블방송, 종영방송, 기타영상까지 감상할수 있는 동영상이 너무나 많습니다. 그래서 이 어플을 강력 추천합니다.


 


요즘 제가 인기있는 그겨는 예뻤다를 한번 플레이 해 보았습니다. 잠시 상단에는 광고가 등장하며 우리에게 무료 동영상을 보여주는데 이정도는 어떠하리 하면서 8회를 눌러 보았습니다.



와 ! 정말 동영상이 나오고 있습니다. 우리의 주인공 황정음이 나오시고 처음부터 끝까지 영상을 모두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이 모든 동영상이 무료라니 정말 감탄사가 절로 나왔습니다.


 


보이시나요 ? 그녀는 예뻤다에 관한 리스트를 보시면 거의 모든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더보기를 누르게 되면 더욱 많은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을 한번 눌러 보았습니다. 과연 무한도전도 나올까 ?



짠 ! 인트로 영상이 나오고 있습니다. 정말 감격이였습니다.



최근 저번주에 방송한 무한도전을 눌러 보았습니다. 정말 처음부터 중간중간 돌리면서 영상을 보았지만 끊김이 약간 있지만 네트워크 상태에 따라서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즐겨보는 무한도전을 무한으로 계속 볼 수 있다니 정말 감격입니다.


 


월화드라마도 지금 상영하고 있는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이 모든 영상이 무료라는게 조금 의심이 가기는 합니다. 어떻게 해서 무료로 볼 수 있는지도 궁금하기도 하고요. 어찌됐든 사용자의 입장에서는 무료로 영상을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어플이 있는게 좋지 않겠습니까 ? 데이터의 걱정이 조금 있지만 와이파이에서 걱정없이 드라마, 예능프로를 마음껏 보시기 바랍니다.



평점은 4.2점으로 보통이였습니다. 별점을 주신 사용자가 60명에 불과해 아직 많은 분들이 모르고 있는 어플이라 매우 안타깝네요. 무료로 모든 드라마, 예능을 볼 수 있는 티비팡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한줄평 : 무료로 드라마, 예능프로까지 볼 수 있어서 매우 좋습니다. 저작권은 어떻게 되었는지가 궁금하지만 사용자에게는 매우 유용한 어플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