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날씨 한국 XL PRO - 안드로이드 날씨 추천 어플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날씨

by 열이왕자 2015. 9. 13. 09:25

본문

안드로이드의 날씨 어플을 종류도 매우 다양합니다. 그만큼 인터페이스부터 사용법까지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의 날씨어플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자신에게 조금 더 예쁜 어플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기능이야 거기서 거기 아닐까요 ?

날씨 한국 XL PRO - 안드로이드 날씨 추천 앱 !!!



이번에 소개할 어플은 날씨 한국 XL PRO이라는 어플인데요. 평점도 높고 뛰어난 인터페이스가 눈에 띄는군요. 바로 실시간으로 움직이는 날씨 앱 입니다.



저희 동내는 경기도 포천시 입니다. 그래서 어플을 시작하게 되면 위와 같이 자신의 지역을 위치 검색하여 기준으로 날씨를 일주일 예보와 함께 하루의 시간별로 나타나게 됩니다.



기본적으로 설치되는 앱은 무료입니다. 그러나 하단 보이시죠 ? 광고가 출력되고 광고 없이 어플을 사용하고 싶다면 소정의 결제를 하셔야 합니다. 무료 어플이 다 그렇듯이 말이죠.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지역도 추가하면서 자신의 지역과 원하는 지역을 비교하면서 보실 수 있습니다.



자신의 지역뿐만 아니라 부산을 한번 검색해서 등록해 보았습니다.



부산지역의 날씨 또한 한 눈에 일주일 간격 예보와 하루의 시간당 예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 시간당 예보를 손가락으로 터치하게 되면 실시간 예보, 바람의 영향, 체감 온도, 자외선 지수, 최고/최저 기온, 강수확률, 눈, 일출 시간, 평균 기온 등 매우 다양하게 예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믐달, 가시거리까지 정말 다양하게 한 눈에 다양한 일기예보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평점을 보시면 알겠지만 대부분 평점을 높게 주셨습니다. 평점은 평균의 점수를 계산한 것이기 때문에 4점대 이상이라면 매우 높은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간혹 마음에 안 들어서 별 1개를 주시는 분들도 있지만, 상황에 따라 기기에 따라 매우 다양하기때문에 그렇다고 생각합니다.


한줄평 : 무료 어플에 매우 다양하고 깔끔한 날씨 어플이라고 생각합니다.


날씨 한국 XL PRO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