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애니메이션 날씨 위젯, 안드로이드 위젯에서 움직이는 날씨를 확인하는 어플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날씨

by 열이왕자 2015. 10. 22. 09:30

본문

스마트폰이 우리들의 생활에 많은 변화를 하고 왔습니다. 그중 날씨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는 것도 스마트폰의 하나의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많은 날씨 어플이 있지만, 애니메이션으로 실시간 날씨를 확인할 수 있는 재미있는 어플이 있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애니메이션 날씨 위젯, 안드로이드 위젯에서 움직이는 날씨를 확인하는 앱 !!!



위젯을 기본으로 애니메이션효과로 날씨를 알려주는 어플입니다. 비, 눈, 바람 등 날씨의 정보를 위젯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징을 간단히 살펴보겠습니다.


- 디지털 시계 

- 현재 날씨 

- 위젯 애니메이션 날씨 아이콘에 

- 날씨 데이터는 글로벌 기상 방송 서비스와 40 개 이상의 000 기상 관측소에서 수신 

- 섭씨 / 화씨 날씨 단위 

- 위치를 자동으로 감지 

- 위젯 위치의 수동 설정 

- 수동 또는 자동 거세한 숫양 업데이트 

- 다시 상당한 위젯 

- 투명 배경 

- 정제 및 휴대폰에 대한 만들어 유니버셜 앱! 필요가 다시 구입 없습니다 

- 알람 시계, 날씨 새로 고침 및 위젯 구성을위한 핫스팟 

- (SDK 17에 내장), ICS 만 구축 

- 여러 날씨 제공 OW 및 YR.NO (노르웨이 기상 연구소 노르웨이어 방송 공사에서 공동 온라인 기상 정보 서비스입니다)


 


어플을 실행하면 화려한 UI 화면은 나타나지 않습니다. 기본 베이스는 날씨 위젯으로 하고 있으니, 세팅값만 존재하는것 같습니다.


 


현재의 위치를 추가해 주시고 자신의 스마트폰에 위젯만 추가하면 날씨가 애니메이션으로 나타나게 되는 그러한 어플입니다.


 


지역을 추가하고 난 후 애니메이션 UI를 확인할 수 있지만, 주 된 목적은 위젯화면에서 움직이는 일기예보를 볼 수 있는 것입니다.


 


위젯 추가하는 방법은 쉽게 설명해 주고 있으며 위젯의 조작화면까지 친절히 설명하고 있습니다. 아주 손쉽게 추가하실 수 있으니 너무 어려워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안드로이드폰의 위젯 설정에 대해서는 아주 자세히 설명하고 있으니 너무 어려워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무료 어플이며 움직이는 애니메이션으로 비가 오거나 눈이오는 날씨를 움직이는 화면으로 위젯에서 감상할 수 있는 어플이라 매우 재미있는 어플입니다.



어플의 평균 평점은 4.2점으로 나타나고 있으며,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화면으로 날씨를 자신의 스마트폰에 설치할 수 있다는 장점때문에 많은 분들이 설치해서 사용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단점으로 리소스를 좀 많이 잡아 먹는 편입니다.


한줄평 : 위젯화면에 움직이는 날씨를 추가할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주는것 같습니다. 리소스를 조금 많이 잡아먹는 것은 단점이라고 생각됩니다.


애니메이션 날씨 위젯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