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mber 웨더 - 안드로이드 날씨 추천 어플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날씨

by 열이왕자 2015. 9. 6. 19:30

본문

안드로이드의 어플은 매우 다양하며 날씨 제공 어플도 다양합니다. 그런데 지루함을 느낄수 없을정도로 다양한 스킨이 존재하는 Amber 웨더라는 어플이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날씨 어플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Amber 웨더 - 안드로이드 날씨 앱 !!!!



바로 이지 웨더라는 어플입니다. 일, 월, 화, 수, 목, 금요일 날씨를 한 눈에 보기 편하게 확인할 수 있어서 매우 편리합니다.



시간대별로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다양하게 그리고 아주 디자인도 예쁘게 보실 수 있습니다.



EZ웨더의 메뉴를 한번 살펴 보시겠습니다. Location, 커스터마이즈, 설정, 커뮤니티, 피드백등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현 시간부터 1시간 단위로 온도 확인이 가능하며 바람, 온도, 날씨 아주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경 색상도 다양하게 빨강, 보라, 파랑, 검정 등 자신이 원하는 색상으로 설정도 가능합니다.



초록색으로 변경하니 나름 완전 다른분위기가 나는것 같습니다.


 


세로 모드를 한번 살펴보시죠. 세로 모드도 아주 UI가 깔끔하니 아주 예쁘게 잘 빠졌습니다. 다양하게 스킨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 앞서 설명한 바 있듯이 엄청나게 다양한 위젯화면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무료도 있고 유료도 존재합니다. 정말 다양하게 많은 스킨을 저는 최고의 장점으로 뽑고 싶네요.



위젯 설정의 다양함으로 스마트폰이 정말 스마트하게 바뀌게 됩니다. 아주 다양한 스킨으로 분위기를 바꿀수 있으며 색다르게 폰을 바꾸실 수 있습니다.


한줄평 : 깔끔한 UI와 다양한 스킨으로 알람기능까지 포함되어 있는 최고의 날씨 어플입니다.


Amber 웨더, 이지웨더, EZ 웨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