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Tving (티빙) 실시간 무료 방송 TV, 방송VOD, 영화VOD 앱/어플

본문

스마트폰으로 TV 시청을 하기 위해서 아직도 유료로 시청하시나요 ? 이제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TV를 시청하기 위해서 돈을 낭비하지 마세요. 우리 곁에는 TVING 티빙 앱이 있잖아요. 티빙은 tvN,Mnet,OCN,JTBC,MBN 등의 채널을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티빙 어플이 원래부터 무료는 아니었으며, 유료화 서비스에서 무료화 서비스로 변경되면서 일반 종합편성 채널이 무료로 시청할 수 있게 된 것 입니다. CJ헬로비전에서 운영을 하는 어플입니다. 여러 채널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는 가장 큰 장점이 있는 스마트폰 어플입니다.

일 전에 포스팅을 진행했던 POOQ 서비스와 다르게 티빙은 종편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티빙에서 VOD 서비스는 유료로 결제하셔서 시청을 해야 한다는 점은 POOQ 서비스와 동일하다고 할 수 있겠네요.

그래도 실시간 TV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는 점에서는 큰 장점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스마트폰을 소지하고 유료로 실시간 TV 방송을 시청하시는 분들은 티빙으로 갈아타는 것은 어떨까요 ? (티빙 사이트 방문하기)

(아이폰 티빙 다운로드/안드로이드 티빙 다운로드)

즐거움이 가득한 보물창고, 티빙!


1. 가장 트렌디한 예능과 기대작을 만나세요!

tvN, Mnet, OCN, JTBC, MBN 등 CJ ENM과 종편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시청하세요.

2.#연애플레이리스트 #전지적 짝사랑 시점 #핑크퐁

핫한 웹드, 웹예능, 키즈 애니메이션까지 모두 티빙에서 즐기세요.

3. 취향대로 골라보는 클립! 픽클(Pick Clips)을 통해

당신의 시간을 더 즐겁게 만들어 보세요.

4. TV화면에서도 만나는 티빙!

크롬캐스트 지원, 큰 화면으로도 콘텐츠를 만나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