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폰 Plex 플렉스 앱/어플 사용기 !!!

본문

아이폰 + 시놀로지 + 스마트 TV 조합으로 영상을 시청하시는 분들에게는 Plex 플렉스 플랫폼이 좋다고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평가지만 Plex의 장점은 '개인만의 넷 플렉스' 공간을 만들수 있지 않나 생각이 들거든요. 나스를 구매하고 가장 좋았던 장점은 '스마트 TV'와의 조합이었습니다.

저희 집에는 3식구가 살 고 있는데요, '드라마,영화,뽀로로'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영상 그리고 드라마,예능 프로그램을 무한정, 무료로 볼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인것 같습니다.

넷플렉스나 타 어플 Pooq 같은 어플을 사용해서 영상을 보시려면 매달 금액이 들어가거나, 소액의 금액을 결제해야 볼 수 있지만, 나스 + 스마트 TV + Plex 서버의 조합은 정말 환상적이었습니다. 조금만 나스에 대한 지식을 알 고 있으신 분들이라면 위의 조합을 추천해 드립니다.

아이폰 설치, 안드로이드 폰 설치 모두 설치가 가능한 앱이며, 무료로 설치가 가능한 어플입니다. 그러나 스마트 TV 로 시청할 시 무료로 가능하지만, 스마트폰으로 시청할 경우 소정의 인앱을 결제해야 시청이 가능합니다. 이 점은 조금의 단점이라고 느낄 수 있겠네요.

만약 나스를 선택하고 고민중이시라면 '시놀로지 나스'를 추천해 드립니다. 저급형 모델 말고 이왕이면 조금 보급형 모델을 추천해 드리고 마무리 하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