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DU Battery Saver 베터리용량 닥터 - 스마트폰 배터리 건강 추천 어플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생산성

by 열이왕자 2015. 8. 31. 09:30

본문

스마트폰을 사용중에 배터리가 너무 빨리 없어진다는 생각을 할때가 있습니다. 그럴때 사용하는 매우 유용한 어플 바로  DU Battery Saver 배터리용량닥터 어플을 추천합니다. 세계 최고의 배터리 세이버라고 자신하고 있는 어플입니다.

안드로이드 추천 배터리 용량 늘리기 프로젝트 DU Battery Saver !!!


 


어플을 설치하면 위와같이 아주 간단히 최적화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최적화 버튼 한번으로 바로 자신의 스마트폰을 깔끔하게 정리 사용이 가능하다는 말씀입니다.


 


바로 이 어플의 장점은 절전 제안이라는 부분입니다. 말 그대로 절전하는 방법을 알려 줄테니 그대로 해봐라~하고 알려주는 기능입니다. 매우 유용합니다. 그리고 자신의 모드를 직접 지정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충전중인 배터리의 진행상황도 확인이 가능하며, 달력으로 자신의 배터리 충전하는 싸이클을 통해서 한달동안 배터리의 건강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매우 유용한 어플이죠.


 


어플의 고급기능 중 '고급 절약 기능'이 매우 유용합니다. 앞서서 설명한적이 있는 바로 어플에서 직접 배터리 사용량을 늘리기 위해서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주는 기능이죠. 배터리를 늘리고 싶다면 위와 같이 어플이 추천하는 방법대로 해보시기 바랍니다.


 


또 휴대폰 쿨러 기능을 이용해서 자신의 스마트폰이 왜 배터리가 빨리 소모되거나 왜 뜨겁게 되는지 확인할 수 있으며, 직접 어플을 중지할 수도 있습니다.


 


냉각 버튼을 눌르서 자신이 사용하지 않는 앱은 삭제처리 하는것이 좋습니다. 그래야 배터리도 오래가고 배터리 건강에도 중요합니다. 이 어플은 게임 부스터기능도 지원하며, 게임 속도가 30% 빠르게 진행된다고 설명에 나와 있습니다.


 


터를 통해서 어떠한 앱이 메모리를 많이 사용하는지 확인할 수 있으며 또 자신의 어플을 잠금으로 사용할수도 있습니다. 말 그대로 어플을 실행하기 위해서는 비밀번호가 필요하다는말 입니다.


 


어플을 실행하기 위해서는 위와 같이 패턴을 알아야 진입이 가능합니다. 매우유용한 무료 배터리 어플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무료 어플입니다. 무엇을 망설이시나요 ? 


DU Battery Saver | 베터리용량 닥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