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마트폰 사용관리/앱잠금/중독방지/사용시간 넌얼마나쓰니 - 안드로이드폰 중독 예방 어플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생산성

by 열이왕자 2015. 10. 15. 09:30

본문

요즘 주변에서 스마트폰의 발전으로 대화가 많이 적어진것이 사실입니다.  게임, 인터넷, SNS 등의 활동으로 하루종일 스마트폰을 끼고 살아가는 사람들이 너무나도 많아졌습니다.마트폰의 발전으로 좋은점도 있는반면 스마트폰 중독이라는 안좋은 영향을 끼치기도 합니다.

스마트폰 사용관리/앱잠금/중독방지/사용시간 넌얼마나쓰니 - 안드로이드폰 중독 예방 앱 !!!



스마트폰 중독 예방을 위한 어플이 있습니다. 바로 넌얼마나쓰니라는 어플입니다. 어플을 설치하면 자신의 안드로이드기기의 사용 시간, 통계 등 다양한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플을 설치 후 사용시간은 위의 스샷처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앱의 종류별로 얼마의 시간을 사용했는지 확인할 수 있며 더욱 다양한 기능도 제공합니다. 헐 !!! 모비즌으로 스샷을 찍는 저에게 갑자기 평점 테러가 발생했습니다. 전 나중에 하기로..ㅋㅋㅋ


 


시간대별로 어제 그리고 오늘 사용량을 그래프로 보면서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어제와 오늘의 사용량을 비교하여 어제보다 스마트폰을 많이 사용하셨다면 조금 줄이시기 바랍니다.


 


자신이 사용한 데이터도 위와 같이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으니 매우 편리합니다. 데이터 사용량을 확인하여 자신의 패턴을 한 눈에 보실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별, 시간대별 그리고 이번주, 지난주까지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어서 매우 편리합니다. 많은 종류의 데이터 사용량을 확인할 수 있다는점이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번달, 지난달 뿐만 아닌 올해, 작년까지 데이터 확인이 가능합니다. 정말 다양한 종류의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는 어플입니다.


 


스마트폰을 얼마나 켰는지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정말 대단한 어플입니다.


메뉴 : 잠금 예약, 목표 사용시간, 앱 잠금, 설정, 프리미엄 서비스, 문의하기, 공지사항, 투게더


다양한 부가 설정 기능도 제공합니다.


 


자신 스스로 통제가 않되거나 아이들에게 잠금 예약 기능을 사용하게되면 시간을 정해서 스마트폰을 켜고 끌수 있습니다. 자녀를 두고 있는 부모님들은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시간을 정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할수도 있습니다. 매우 좋은 기능이라고 생각합니다.



평점에서 알 수 있듯이 4.4점대로 높은편입니다. 그런데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어플은 아닙니다. 평소 습관을 조금씩 바꾸면 스마트폰에서 벗어나 일상 생활에서 대화를 많이 하거나 책을 읽는 습관으로 바꾸시는것은 어떨까하는 생각을 합니다. 요즘 스마트폰 중독이 매우 위험한 습관이라고 생각합니다.


한줄평 : 다양한 기능으로 스마트폰 중독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해주는 어플로 부모님들은 필히 아이들에게 설치해서 사용가능한 시간을 정해서 사용하도록 하기를 권장해 드립니다.


스마트폰 사용관리/앱잠금/중독방지/사용시간 넌얼마나쓰니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