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실생활 계산기 - 안드로이드 추천 계산기 어플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생산성

by 열이왕자 2015. 9. 11. 09:30

본문

스마트폰 안드로이드를 사용하면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지만  계산기의 기본 역할의 앱이 필요했습니다. 찾던 중 실생활계산기라는 어플을 발견했습니다. 저는 단순한 계산기를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엄청난 어플이였습니다.

실생활 계산기 - 안드로이드 추천 계산기 앱 !!!



실생활 계산기는 말 그대로 실생활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담고 있습니다. 일반 계산기부터 해서, 단위계산기, 세계시간 계산기, 환율 계산기까지 그야말로 없는 게 없는 계산기 어플입니다.



기본적인 처음 계산기의 모습을 우리가 생각하는 그 모습 그대로였습니다. 간단한 계산기 ! 그렇습니다. 그냥 일반 계산기의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좌측의 메뉴 버튼을 누르는 순간 보시기 바랍니다. 모든 종류의 계산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계산기의 종류에 아마도 놀래실 수 있습니다.



환율 계산기를 한번 눌러 보았습니다. 이번에 제가 해외에서 하나를 구매하면서 가격을 눌러 보았습니다. 대략 156$의 금액이 발생했는데 우리나라 환율을 계산하니 19만원 돈이 나오는군요. 달러를 입력하면 대한민국 돈으로 변환해주는 기능까지 담고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다음으로 세계 시간 변환기의 메뉴는 자신이 등록한 도시의 시각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울, 뉴욕, 런던의 시각이 지금 몇 시인지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물론 도시를 추가 삭제가 가능하고요.



일반 계산기의 역할은 기본이겠죠 ? 곱셈, 덧셈, 빼기, 나누기 등 일반 계산기와 똑같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건강 계산기, 기념일 계산기, 단가 계산기, 배란일 계산기, 음력 날짜 계산기, 이자 계산기, 자동차 연비 계산기, 자동차 유류비 계산기 등 정말 다양한 계산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 또한 자주 사용하는 자동차 연비 계산기 입니다. 주유 전 누적 거리, 남은 연료, 주유한 유류의 양, 운행 후 누적 거리를 입력하면 연비를 계산해주기 때문에 매우 편리합니다.



이 어플의 평점도 매우 높은 편입니다. 그래서 많은 분이 사용을 많이 하고 계십니다. 무료 계산기 어플이며 다양한 기능으로 많은 사용자가 있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무료 어플이니 받아서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한줄평 : 간단한 계산기부터 세계시각, 배란일, 단가계산까지 엄청나게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실생활계산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