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ll-In-One Toolbox (Cleaner) - 안드로이드 시스템 통합 관리 어플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생산성

by 열이왕자 2015. 9. 5. 15:47

본문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쓰면서 통합적으로 시스템을 관리하고 싶다면 All In One Toolbox 를 추천합니다. 이 어플 하나만 설치하면 시스템에 관한 모든 기능들이 담겨져 있어서 매우 편리하게 스마트폰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All-In-One Toolbox (Cleaner) - 안드로이드 시스템 통합 관리 어플 !!!



평점도 매우 높으며 활용도가 높은 무료 어플입니다. 물론 유료로 구매해야하는 PRO버전이 있지만 무료 버전으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메뉴는 매우 간단합니다. 청소, 부스트, 도구 상자 3가지의 메뉴로 나뉘게 되는데 주로사용하는 기능은 청소, 부스트 기능정도가 될 것 같습니다.


 


청소 버튼을 누르게되면 자신의 스마트폰에 있는 찌꺼기 파일들을 찾아서 삭제처리해주게 됩니다. 가장 많이 사용되는 기능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또 다른 기능은 부스트 기능입니다. 부스트기능은 말 그대로 특별한 어플을 빠르게 실행하기 위해서 지원되는 기능입니다. 체감상 빨라지는 것 같기는 하지만 기분탓인가 싶기도 합니다.^^;


 


사소한 특별한 메뉴 바로 도구 상자 메뉴입니다. 이 메뉴는 정말 많은 기능을 한꺼번에 모아놓은듯 합니다. 그래서 자주 사용하지는 않지만 가끔 사용할때가 있습니다.

  1. 일괄 설치 : 어플을 일괄적으로 설치할때 사용하는 메뉴
  2. 일괄 제거 : 위의 일괄 설치와 같은 일괄적으로 어플을 삭제할때 사용하는 메뉴
  3. 백업&복원 : 자시의 스마트폰의 데이터를 백업 및 복구하는 메뉴
  4. 시스템 앱 삭제 : 시스템에 기본적으로 설치되는 앱을 삭제가 가능한 기능
  5. APP2SD : 어플을 SD카드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6. 시작 : 스마트폰에 자동으로 실행되는 앱들을 비활성화처리 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앱까지 삭제가 가능한 매우 활용성이 높은 어플입니다. 시스템관리 어플을 하나쯤 설치해서 자신의 스마트폰이 느려지거나 관리해야 싶을때 설치하면 좋을 앱입니다.


한줄평 : 시스템관리 어플로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많은 기능도 함께 있어서 매우 편리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All-In-One Toolbox (Cleane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