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홈쇼핑에서 구매한 여름 이불침구 베개 세트 구매 후기 및 개봉기 !!!

개봉기 & 사용기 & 정보

by 열이왕자 2016. 5. 23. 09:30

본문

홈쇼핑 TV를 시청하던 와이프님께서 여름맞이 이불을 사고 싶다..사고 싶다.. 사고 싶다..해서 구매를 하게된 MAMAIN M.HOUSE 침구류 되시겠습니다. 구성품은 침구 아래에 까는 침대 깔게, 이불, 베개 덮게로 되어 있습니다. 이불의 색상은 블루 색상으로 약간 밝은 파랑입니다.

홈쇼핑에서 구매한 여름 이불침구 베개 세트구매 후기 및 개봉기 !!!

택배가 집에 도착했습니다. >>ㅑ 이때가 가장 기분이 좋죠 ? ㅋㅋ

박스를 개봉하게 되면 위와 같이 이불 케이스와 함께 이불이 안에 폭 들어가 있습니다. 이제 이 귀하신 이불을 꺼내야겠죠 ?

꺼내서 보니 무게는 가벼워서 이불로 덮으면 편안할것 같기는 합니다. 그리고 제가 이 제품을 구매하고 검색 사이트에서 MAMAIN으로 검색을 해 보았는데요, 도저히 어디 메이커 상품인지 알수가 없더라구요 ? 혹시 아시는분 댓글 부탁 드립니다.

옆면의 두께는 이정도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침대 덮개와 베개 덮개 그리고 이불까지 모두 이렇게 한 가방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제 쟈크를 열어서 샤샤샥 !! 오픈해 보죠..

우리집 고냥이 크롱이가 항상 신상품이 오면 제일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죠, 크롱아 마음에 드니 ? ㅋㅋ

이불의 색상은 밝은 파랑색이며, 마감도 꼼꼼히 되어 있어서 만족스럽습니다. 그런데 베개덮게는 조금 불편한데요, 무늬가 워낙 꼼꼼히 되어 있어서요 얼굴에 돈까스 모냥이 생기게 됩니다. ㅋㅋ

이런 재질의 모양이 이불 그리고 베개덮개에 새겨져 있어서 말이죠, 잠을 자고 일어나게 되면 얼굴에 돈까스 모양이 나타나게 됩니다. 피부가 많이 눌리게 되죠.

풀 세트를 침구류에 완성된 모습입니다. 이렇게 모습을 보게 되면 매우 깔끔하고 편안해 보이는데요, 이불도 가볍고 침대 위에 깔고있는 재질도 보들보들하니 편안하기는 한데요, 베개닢은 조금 불만이 있습니다.

이불은 포근하고 덮은듯 않덮은듯 하고 편안해서 좋습니다. 그런데 앞전에 말씀드린것처럼 문제는 베개닢입니다. 베개를 베고 잠을 잔 후 아침에 일어나면 얼굴에 돈까스 모양의 자국이 선명하게 나타나게 되는데요, 이게 아침에 출근하는 사람들에게는 조금 불편할 수 있습니다. 그것만 빼면 만족스러운 침구류입니다. 

모든것이 만족스럽지만 베개닢이 조금 아쉬운 침구류 리뷰였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LG전자 퓨리케어 AS120VAS 공기청정기 개봉기 및 사용후기 및 효과 그리고 가격... 

페블 클래식 스마트워치 미개봉 구입 및 사용기.. 

알리에서 물건너온 남자 손목시계 개봉기 및 착용기 !!!

스마트폰 성능 비교 (안드로이드,아이폰,성능순위비교) 사이트 (홈페이지)

아이폰 5S 0.33MM 케이스 알리 구매 사용기 및 개봉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