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건강을 생각해서 구매한 '고려은단 비타민 C 1000' 솔직 후기 및 개봉기 효능

개봉기 & 사용기 & 정보

by 열이왕자 2016. 5. 27. 09:30

본문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고려은단 비타민 C 1000'이라는데 제품인데요, 이번 감기로 인해서 병원에서 처방해준 방법은 바로 비타민 C를 섭취하라고 하셨는데요, 일부러 먹기는 힘들더라구요. 그래서타민 C를 알약으로 섭취하기로 하여 구매를 했습니다. 건강한 노후를 원하시는 분들은 구매하라고 하니, 한번 어떠한 효능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건강을 생각해서 구매한 '고려은단 비타민 C 1000' 솔직 후기 및 개봉기

비타민 C는 20대 남성 기준 200MG이 최적량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비타민 C 1000은 조금 과하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저같은 비타민 섭취가 거의 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필요한 제품인것 같습니다.

➤ 비타민 C란 ?

비타민 C는 세포 접착제로 혈관, 각종기관, 근육을 만드는 '콜라겐' 생성에 꼭 필요한 영양소이며, 감기 바이러스도 쉽게 침입할 수 없다는 점에서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또 항함제로 알려진 인터페론이 사람 몸에서 만들어지는데 이를 생성하고 촉진시키는 제품이 비타민 C로 알려져 있다.

비타민 C는 감기 면역력을 강화시키고 바이러스를 공격하는 면역 활동의 주력의 백혈구의 기능을 강화하고 바이러스를 공격하는 등 몸을 보호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제품의 설명을 위해서 크롱이의 숨숨집을 잠시 빌렸습니다. 미안하다 클롱아 !!! 먼저 박스포장이 되어 택배가 도착을 했습니다. >>ㅑ 좋다 좋아..

박스를 개봉하니, '원료까지 생각한다면' 고려은단 비타민 C 1000이라는 문구가 보이니 믿음이 가는군요. 인터넷에서도 이 비타민의 평이 매우 좋은 편이라서 냅다 구매했으며, 이 제품은 총 6개월의 비타민 C를 섭취할 수 있는 용량이입니다.

고려은단 비타민 C의 모델이 유느님 이라는것도 처음 알았네요, 요즘 무한도전의 광 팬으로서 매우 반가운 분이시군요.이 제품은 영국산의 제품이며 '자연에서 수확한 옥수수로 만든 영국산 원료만 쓰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포장은 위와 같이 한봉 한봉씩 포장이 되어 있으며, 알약의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또 한 먹기 매우 편리합니다.

위와 같이 알약 스타일로 포장되어 있어서, 섭취하기 매우 편리합니다. 저도 회사에 가져다놓고 매 시간의 알람을 맞춰놓은 후 하루에 한번씩 섭취하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이런 분께 권해 드린다고 합니다.

  • 비타민 섭취를 원하시는 분 (저는 거의 섭취 불가라서 이부분에 혹했죠)
  • 스트레스와 바쁜 업무로 지치신 분 (스트레스 없는 사람이 있을까요 ?)
  • 반복적인 일상에 지쳐, 생활의 활력을 찾고 싶으신 분 (정말 생활의 활력이 날까요 ?)
  • 규칙적으로 균형 잡힌 식사를 하지 못하는분 (규칙적인 식사를 하시는분이 몇분이나 될까요 ?
  • 건강한 노후를 원하시는 분 (저도 건강한 노후를 보내고 싶어요.ㅠㅠ)

고려은단 비타민 C 1000 섭취 후기

저는 일단 섭취한지 한달이 조금 넘었습니다. 그런데 위와 같이 활력이 나는지 모르겠고, 스트레스가 해소되는지 모르겠습니다. 뭐 나중을 위해서 섭취는 하고 있으며 가장 중요한 것이 '감기 예방' 때문에 꾸준하게 섭취할 예정입니다. 여러분들도 비타민 C 섭취를 못하시는 분들은 구매해서 섭취하시기를 추천해 드립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대륙의 실수 샤오미 홍미 노트 2 16G 지마켓 구매 후기 및 스펙 개봉기 !! 

LG전자 퓨리케어 AS120VAS 공기청정기 개봉기 및 사용후기 및 효과 그리고 가격... 

알리에서 물건너온 남자 손목시계 개봉기 및 착용기 !!!

스마트폰 조이스틱 알리발 도착했습니다. - 아이폰/안드로이드폰 

아이폰 5S 0.33MM 케이스 알리 구매 사용기 및 개봉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