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샤오미 액션캠 개봉기 및 사용기 방법 알아보자.

개봉기 & 사용기 & 정보

by 열이왕자 2016. 7. 13. 09:30

본문

샤오미 액션캠은 일반 액션캠 사용자들에게 매우 인기가 많은 제품인데요, 고프로의 짝퉁이라는 말이 있는데, 솔직히 가성비 짱은 고프로 보다 낫다고 할 수 있습니다일단 가격이 어마무시하고, 성능도 2K 영상 30 프레임까지 촬영이 가능한 제품이니 대단하죠.

가격도 한국 제품의 가격은 130,000원 정도로 비싸지만 해외 직구를 구매하게 되면 한국어 어플을 사용 못한다는 점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저는 직구 제품을 구매해서 사용했습니다.

샤오미 액션캠 개봉기 및 사용기 방법 알아보자.

직구 제품을 구매 하면서 포장에 대한 생각이 조금 바뀌었는데요, 샤오미 액션캠은 비교적 탄탄한 박스와 꼼꼼히 제품을 배송이 도착해서 매우 좋았습니다.

제품의 후면은 2개의 분리된 덮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우측에 큰 덮개는 '배터리' 좌측의 작은 덮개는 '메모리카드, USB 케이블 단자' 가 위치되어 있습니다.

정면을 살펴보시면 '전원버튼, 렌즈' 가 위치되어 있는데요, 제품을 받아보며 정말 너무 크기가 작아서 '우와 ! 크기가 진짜 작다' 는 생각이 가장 먼저 드는 제품이었습니다.

대략 포장은 위와 같이 박스에 제품이 콕 박혀서 배송 되는데요, 제가 액션캠을 처음 사용해 보아서 그러는지는 모르겠지만 너무 작고 아담해서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캠코더가 필요 없구나 생각도 들었구요.

아래 부분에는 거치를 할 수 있는 구멍이 위치되어 있는데요, 제가 성인의 손 크기와 비교해보면 정말 너무 작은 크기였습니다.

옆면에는 와이파이 버튼이 위치하고 있는데요, 와이파이 버튼을 누르게되면 파랑색 불빛이 깜빡 거리면서  자신의 스마트폰에 연결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알려주게 됩니다.

샤오미 액션캠의 크기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이며, 제품의 구성은 '본체, 설명서, 케이블' 이 구성되어 있으며, 약간 아쉬운 점이라고 한다면 '거치대'는 따로 구매를 해야 합니다. 그래서 저는 거치대를 따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그래도 샤오미 제품은 너무 저렴한 가격 이라서 메리트가 충분한 제품이죠.

박스 포장은 '역시 샤오미'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너무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으며, 아이폰의 짝퉁 이라는 말을 듣기는 하지만 정말 깔끔한 박스 포장이라고 생각이 들게 됩니다.

샤오미 액션캠의 윗 부분 사진인데요, 윗 부분은 일반 디지털카메라 처럼 '셔터' 작동을 할 수 있는 버튼이 위치되어 있습니다. 이 버튼을 한 번 누르면 '사진을 찍거나, 영상을 찍는 버튼' 입니다. 참 쉽죠 ? 사용법도 매우 간단합니다.

포장 부터 제품의 완성도까지 완벽한 액션캠의 제품이 아닐까 생각이들 정도로 잘 만들었다고 생각됩니다. 가격은 직구 대비 8만원정도 들었는데요, 한국의 제품 130,000원 정도 하는 데요.

단품 가격에 16기가 메모리 카드를 증정해 준다는 장점이 있고, 어플을 한국어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직구 대비 가격대비 차이가 너무 많이 든다고 생각이 됩니다. 대략 8만원에서 13만원 이니까요, 직구 제품 대비 가격이 5만원 정도 나는데요, 저는 직구 제품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한국어로 된 어플을 사용 못한다는 가장 큰 단점이 있지만 영상을 촬영하고 어플을 사용하는 방법은 그렇게 어렵지 않다고 생각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아이폰 5S 0.33MM 케이스 알리 구매 사용기 및 개봉기 

시놀로지 나스 synology nas 성능 및 스펙에 대해 알아보기 !!! 

페블 클래식 스마트워치 미개봉 구입 및 사용기.. 

매직 다모아 다다코 - 눈에 보이지 않는 먼지를 손쉽게 제거하는 생활제품.. 사용기.. 

LG전자 퓨리케어 AS120VAS 공기청정기 개봉기 및 사용후기 및 효과 그리고 가격...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