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크리스마스 콘서트,뮤지컬,연극,전시/행사,공연 정보 알아보기

생활속 필요한 알짜정보

by 열이왕자 2015. 10. 16. 11:53

본문

올 해 크리스마스를 맞아 콘서트,뮤지컬,연극 등 다양한 공연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올 해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양한 공연장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수들의 콘서트부터 뮤지컬 연극까지 말 그대로 크리스마스 연말에는 공연으로 알차게 보내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크리스마스 콘서트,뮤지컬,연극,전시/행사,공연 정보 알아보자 !!!



그래서 연 말에는 각 종 콘서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인터파크에서 예약이 가능합니다. 공연 정보는 인터파크에서 거의 독점한다고 생각될 정도로 한 곳에서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GOD 2015콘서트, 그랜드민트페스티벌, 2015컬투쇼, 2015 이승환콘서트, 2015 버즈콘서트, 아매바후드 콘서트 등 많은 가수들이 성수기를 맞아 공연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김제동의 토크 콘서트를 가보고 싶습니다. 각 종 예능에 나와서 활약하는 모습이나, 말 솜씨가 남달라 매우 재미있을 것 같아서 말이죠. 날짜는 크리스마스 이전 12월 20일 까지 진행한다고 하니 토크 콘서트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미리미리 서둘러 예매하시기 바랍니다. 저도 관심이 가는 공연입니다.


김제동 토크 콘서트 티켓 예매하기



또 제가 좋아하는 가수 임창정은 20주년 콘서트를 진행하네요. 임창정은 제가 학생 때부터 매우 좋아했던 가수이며, 지금도 매우 즐겨 듣는 발라드 음악에 속하는 뮤지션입니다. 최근에 히든싱어에서 많은 활약을 보여주며, 많은 재미를 주었던 임창정 콘서트도 꼭 가보고 싶네요.


임창정 20주년 콘서트 티켓 예매하기



이번 인터파크에서 공연 티켓 1+1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2장의 공연 티켓을 구매하면 1장을 추가로 제공하는 이벤트입니다. 10월부터 진행된 이벤트로 생각되며, 공연에 관심이 있으신 분은 관심 가져 보시는 것 도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또 크리스마스에 맞춰서 뮤지컬도 연말에는 인기가 매우 많습니다. 무대에서 음악과 함께 연기를 볼 수 있는 공연도 연말에는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이벤트 중에 하나 입니다. 영화로 더 잘 알려진 레미제라블, 태양의서커스, 프랑켄슈타인, 원스오리지널내한, 뮤지컬베르테르, 신데렐라 등 유명하고 굵직한 뮤지컬이 공연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가장 기대되는 뮤지컬로 신데렐라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영화로 더욱 유명한 레미제라블도 궁금하지만 저는 신데렐라를 어떻게 뮤지컬로 소화해 나갈지 더 궁금합니다.


뮤지컬 <신데렐라> 예매 하기



연말에 연극도 매우 인기 있는 티켓 공연 중에 하나입니다.



4년 연속 예매율 1위를 하고 있는 연극도 있습니다. 바로 옥탑방 고양이라는 연극입니다. 예매율 1위라고 하니 은근히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 로맨틱 코미디 장르를 좋아하시는 분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인터파크 평점이 9.5점으로 매우 높네요.


옥탑방 고양이 예매 사이트 링크



인터파크 공식 사이트에서는 연말 공연 뿐만 아니라 각종 실시간 티켓 정보도 확인할 수 있으며, 예매도 가능합니다. 크리스마스 연말을 맞이하여 공연 한 편 감상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크리스마스가 곧 돌아오기 시작하면 연극/콘서트/뮤지컬 티켓이 마감될 수 있으니 서둘러서 미리미리 예매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인터파크 티켓예매 공식 사이트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