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크리스마스 여행에 꼭 필요한 숙박예약 이벤트 펜션을 미리미리 예약해보자

생활속 필요한 알짜정보

by 열이왕자 2015. 10. 15. 21:53

본문

올 해도 벌써 10월달 중순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곧 12월이 다가오면, 많은 분들이 기다리시는 크리스마스가 돌아 오는군요. 크리스마스에는 여행, 공연, 콘서트, 축제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됩니다. 해외 여행도 좋지만 국내에 좋은 곳도 많으며 국내에서도 이벤트를 진행하는 펜션도 많이 있으니 한번 이벤트 펜션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크리스마스는 라틴어 "그리스도"(Christus)와 "모임"(massa)의 합성어로서, '그리스도 모임' 즉 '그리스도의 탄생을 기념하는 모임'으로 종교적인 예식을 의미한다. 동방 정교회개신교에서는 "그리스도의 예배"로 로마 가톨릭교회에서는 "그리스도의 미사"로 번역한다. 그러나, 이 날은 역사적인 그리스도의 기념일로 역법에 의한 날짜의 차이가 있기는 하지만 대부분의 기독교 교파들은 기념한다. 성경에서 예수의 탄생일인지 확인할 수 없고 로마에서 태양신을 숭배하던 이교(異敎)의 축제일과 같다는 사실과 1세기부터 2세기까지 초기의 기독교인들이 이 날을 지키지 않았다는 이유로 기념하지 않는 교파도 있다.

Χmas 또는 Χ-mas는 영어의 X가 아닌 '그리스도'의 그리스어 첫글자 Χ(키)에 mas를 붙여서 쓴 것이다. 따라서 원칙적으론 '크리스마스'로 읽지만, 관용적으로 '엑스마스'라고도 읽는다.

현재는 종교적인 의미를 초월하여 문화적인 행사로 발전하였다. 크리스마스는 기독교 교회에서 부활절과 함께 가장 중요한 축제이자 교회력 절기인데, 전통적으로 교회에서는 크리스마스 전 4주일 동안 예수가 세상에 다시 올 것을 기다리는 대림절로 지킨다. 대한민국 대통령령 "관공서의 공휴일에 관한 규정"에서의 명칭은 '기독탄신일(基督誕辰日)'이다.


펜션을 알아보기 전에 해야 할 일은 어느 지역으로 갈 것인지 정하는것이 아닌, 이벤트를 진행하는 펜션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펜션은 많이 있지 않기 때문에 이벤트를 진행하는 펜션을 먼저 찾고 그 지역으로 여행을 떠나는 것이 현명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벤트 펜션을 검색하게 되면 연관 검색어가 매우 많이 나오게 됩니다. 프로포즈펜션, 커플이벤트펜션 등 다양하게 연관검색어가 나오게 됩니다. 크리스마스에 커플들이 주로 검색하는 검색어는 단연 펜션검색이거나 여행일정 또는 이벤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이벤트 펜션을 검색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검색어에 이벤트 펜션을 검색하시고보기 메뉴를 클릭하고 사이트를 누르시기 바랍니다. 저희는 광고가 아닌 진정한 이벤트 펜션을 찾고 싶습니다. 그러니 광고가 아닌 펜션 사이트를 찾기 위해서는 위와 같은 화살표대로 진행하시면 조금 더 나은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위에 사진 보이시나요 ? 네이버에서 잘 알아야 할 부분은 파워링크 최상단의 상품 링크입니다. 위의 파워링크 상품은 정보가 아닌 업주가 광고금액을 지불하고 등록하는 광고 형식 펜션사이트입니다. 물론 좋은 펜션이나 좋은 정보의 사이트들이 보일 수 있으나, 진정한 정보를 원하신다면 위의 사이트들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위의 사이트의 정렬 순서는 알 수 없습니다. 네이버 기준에 적합한 사이트가 상단에 노출되는 것 같습니다. 노출의 순서는 클릭수,노출수 등 네이버 기준이 있겠지만 위의 사이트 기준으로 검색하시면 수월하게 이벤트 펜션을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주의 : 간혹 이벤트 펜션이 아닌 곳이 검색어를 통해서 유입하게 하는 경우도 있으니 이 문제는 네이버 자체의 문제이며, 검색로직에 따른 검색이 노출되는것 뿐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