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리익스프레스(알리바바) 11월 11일 최대 중국의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합니다.

생활속 필요한 알짜정보

by 열이왕자 2015. 11. 10. 09:30

본문

안녕하세요. 이번 중국에서 최대 쇼핑데이 11월 11일 중국판 블랙플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합니다. 할인 품목은 모든 상품을 할인하며 없는게 없다는 말이 나올 만한 최대 쇼핑몰 알리바바에서도 행사를 진행합니다. 알리바바 뿐만 아니라 중국에서는 많은 쇼핑몰에서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번 행사는 전자제품, 의류, 가구 할 것 없이 모든 상품을 할인하며, 할인 쿠폰 10달러의 쿠폰을 구매하면 20달러를 할인해주는 그런 행사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알리바바) 11월 11일 최대 중국의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합니다.



알리바바에서 진행하는 행사는 11월 11일에 실시되면 한국시간으로 11월 11일이 아닙니다. 알리바바는 전세계의 통일된 시간으로 진행합니다. 11월 11일이 중국 솔로의 날이라고도 합니다. 꼼꼼하게 살피시고 아주 좋은 품목을 득템하시기 바랍니다.



매 시간마다 쿠폰을 구매할 수 있으며 더 많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잠시 쿠폰을 설명해 드리면 예를 들어 위의 75$짜리 쿠폰을 구매하셨다면 150$달러의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주의해야 할 점은 $499이상의 상품을 구매해야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니 할인폭이 크다고 무조건 구매하지 마시고 꼼꼼히 살펴보시고 쿠폰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알리바바는 모바일에서 더욱 많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에서만 진행하는 일일 행사도 있으며 매 행사마다 모바일에 많은 행사를 진행하며 투자를 하는것 같습니다.



저도 매우 땡기는 가전제품 행사입니다. 11월 11일 과연 얼마의 많은 항목을 할인할 것인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워낙 알리에서는 짝퉁 제품이 판을 친다고 하지만 간단히 아이폰 6s 액세서리나 액정보호필름 또는 스피커 정도는 구매해도 괜찮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또 저는 구매를 자주 하기도 하고요.



이번 알리 행사는 의류를 포함해서 전 품목을 모두 할인하게 됩니다. 그래서 매우 많은 전세계인들이 관심을 가질것으로 생각됩니다. 많이 하는 품목은 70%까지 보았지만 알리바바의 제품중 정품이 거의 100%중 40%정도만 정품이라는 말이 나돌정도로 짝퉁이 판을치는 쇼핑몰이지만 저렴하고 좋은 제품이 매우 많으니, 판단은 각자하시기 바랍니다.



이 기회에 메이커 없이 저렴하게 자신의 스마트기기 주변기기를 구매하거나 저렴하게 저가로 사용할만한 기기나 제품을 구매하는것도 나쁘지는 않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스마트폰을 구매해서 친형에게 주었지만 무조건 중국산이라고 나쁜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대기업만큼 제품이 좋은것도 아닙니다. 저렴하게 구매해서 편안하게 사용하기 딱 좋은 제품이 중국산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쿠폰으로 할인받고 스마트폰으로 할인받아서 저렴하게 제품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저렴하면서 좋은 제품이 많은 알리바바이며 저도 자주 이용하는 쇼핑몰이라서 소개해 드립니다.


알리 익스프레스 번역 쇼핑몰 방문하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