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파트투유 당첨확인 조회 방법 및 분양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자. - APT2you

생활속 필요한 알짜정보

by 열이왕자 2015. 11. 13. 09:30

본문

아파투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대한민국은 정말 땅은 좁고 인구수가 많이 밀집되어 있습니다. 밀집 되어 있는 지역은 바로 서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좁은 지역에 많은 인구수가 주거할 수 있는 방법이 바로 아파트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요즘 아파트에 관심도 많아졌고 찾으시는 분들도 많은것은 사실입니다. 이번에는 아파트투유에서 당첨확인 및 분양정보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파트투유 당첨확인 조회 방법 및 분양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자.



아파트는 많은데 왜 내집은 없나 ? 이렇게 생각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 저도 그렇습니다. 그래서 주택이나 청약을 많이 가입하시는데요, 크게 쓸모가 없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1순위가 되기 위해서는 일정 금액이 되어야 하며 조건도 많이 맞아 떨어져야 합니다. 그러니 청약은 하나정도 들어두시기 바랍니다.



메뉴를 살펴보시면 당첨사실조회에서 자신의 청약 조회가 가능합니다. 당첨주택명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사이트에 직접 들어가시게되면 분양정보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조합주택동호수 추첨결과도 조회가 가능하며 인터넷 청약도 확인이 가능하며 주택규모 선택/변경 청약통장 순위확인서에서 확인도 가능합니다.



분양중인 주택을 한 눈에 확인 할 수도 있으며, 자신의 지역에 어떠한 아파트를 임대 할 수 있거나 매매할 수 있는지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청약접수 및 경쟁률도 확인이 가능하며 모든 아파트에 관한 정보를 아파트투유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파트투유 당첨확인 및 조회하러 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