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쿠팡 무료 OTT서비스 쿠팡플레이 전용 어플 앱 설치 방법 !!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미디어 및 동영상

by 열이왕자 2021. 12. 24. 08:58

본문

쿠팡 플레이는 쿠팡에서 운영하는 무료 OTT 서비스입니다. 쿠팡 월 정액 2,900원을 지불하는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무료 OTT 서비스를 말 합니다. 쿠팡은 다양한 서비스로 진출을 하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OTT 서비스를 중점으로 새롭게 밀고 있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쿠팡 서비슨는 영화, 드라마, 예능 등 신작을 꾸준하게 업데이트한다고 합니다. 와우 회원 단 2,900원만 내게 되면 쿠팡의 로켓 배송, 로켓 리프레쉬가 가능하며, 쿠팡 OTT 서비스 쿠팡 플레이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초반에는 콘텐츠가 빈약했으나 지금은 어느 정도 많이 갖춰진 느낌입니다.

'"쿠팡 플레이"로 쿠팡 와우 멤버십에 시청의 즐거움을 더했어요. 쿠팡 와우 회원이라면 다양한 영화와 TV시리즈를 지금 바로 무제한 감상하세요! [쿠팡 와우 회원이라면 누구나] 추가 비용 없이, 와우 회원이라면 누구나 다양한 영화와 TV시리즈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해외 콘텐츠까지 한 곳에서] 국내외 TV시리즈와 영화, 키즈, 교육, 시사 프로그램, 다큐멘터리 그리고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독점 해외 콘텐츠까지, 와우 멤버십으로 마음껏 시청할 수 있습니다. [5개 프로필로 다양한 콘텐츠 감상]한 계정에 최대 5개의 프로필을 만들 수 있으니까 취향에 맞는 콘텐츠를 다양하게 시청할 수 있습니다. 잠금 기능을 제공하는 키즈 모드로 아이가 사용할 때도 안심할 수 있어요.*안드로이드 기기 지원*다운로드, 오프라인 재생 지원*콘텐츠와 서비스는 계속해서 업데이트 예정입니다.----개발자 연락처 :1577-7011

쿠팡의 평점은 3.7점으로 평점은 매우 낮은 편이네요. 전체적으로 무료라는 점은 훌륭하나 오류가 많이 난다는 글이 대체적이네요. 아이폰 안드로이드 두개의  기종에서 안드로이드 기종 중 최적화가 덜 된 것으로 생각되네요. 워낙 많기도 많은 기종을 최적화 하기란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생각이 들기는 합니다.

그래도 무료로 OTT 서비스를 볼 수 있다는 점에서는 훌륭하다고 말할 수 있을듯 합니다. 그러나 쿠팡의 횡포는 좀 아니긴 합니다만 고객들은 무료 서비스를 본다는 것에 좋을 것 같습니다.

안드로이드 쿠팡플레이 다운로드
아이폰 쿠팡플레이 다운로드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