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마트 수박칼 후기 써는 방법부터 사용법 알맹이만 쏙 빼보자 !!!

생활속 필요한 알짜정보

by 열이왕자 2016. 6. 24. 09:30

본문

드디어 수박의 계절이 다가왔습니다. 너무 더운 날에는 수박 화채 어떠세요 ? 맛있는 수박화채를 만들어 먹기는 좋은데 단점이 바로 수박을 어떻게 알맹이만 쏙 빼고 싶은데 쉽지가 않죠 ? 그래서 요즘 핫 한 아이템 수박칼에 대해서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이마트에서 장을 보던중 득템을 했던 수박칼 !!!

이마트 수박칼 후기 써는 방법부터 사용기 알맹이만 쏙 빼보자 !!!

수박을 반토막 내고 난 후 씨를 발리려니 너무 많다 씨가 !!!! 후아 !!! 힘들다 힘들어 !!!

오늘 소개할 아이템 수박칼 되시겠습니다. 모양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별 거 없이 그냥 딸랑 끝에 날카로운 부분하고 둥글 둥글하게 생긴 수박칼, 이 칼이 드디어 우리의 수박의 알맹이를 잘 빼 주겠죠 ?

외관은 말끔하게 생겼죠 ? 가격은 대략 6천원 정도 하고 인터넷 최저가는 4천~3천원 선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그런데 택배비 포함하면 이마트에서 구매하나 가격은 비슷해서 저희는 마트에서 장보는 김에 그냥 구매했습니다.

수박칼 첫번째 작업은 위의 사진처럼 쓰윽 칼집을 내주시기 바랍니다. 칼집을 내 주셨으면 거의 알맹이 빼기 작업만 빼고 완성되었습니다.

다음으로 반대편으로 수박 자국대로 수박칼을 집어 넣어줍니다. 수박칼을 모양대로 넣어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참 쉽죠 ?

자 지금부터 따라하시죠 ? 위의 사진처럼 수박칼을 집어 넣어 줍니다.

그 다음으로 들어 올려 주세요. 수박칼의 위력 대단하시죠 ? 저렇게 알맹이만 딱 빠지게 됩니다. 참 쉽죠 ? 세상에 이런 기발한 개발품이 나와서 매우 편리해 진 것 같습니다.

수박칼 알맹이 빼내기 성공 !!! 헉 !! 수박 알맹이만 쏙 빼고 나니 씨가 엄청 많다. 헐 !! 이마트 수박에 속았어요. 너무 너무 씨가 많아서 씨발라는 일만 해도 엄청나게 오래 걸렸습니다.ㅠㅠ

이렇게 저희는 무사히 수박 씨를 모두 제거한 후 화채를 해 먹었습니다. 얼음 송송 넣어서 시원하게 먹으면 너무 너무 맛있는 수박 화채가 완성되었습니다. 수박 화채는 수박 껍질에 먹는게 맛있죠 ?

여러분들도 한번 수박칼 구매하시고 화채 한 번 해 먹어 보세요. 여름에는 역시 수박이 최고죠. !!!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KT 기가인터넷 가능 지역 조회 방법 및 금액 확인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적금계산기, 대출계산기,보험계산기 생활에 필요한 계산기는 여기 다 있어요.

네이트온 해킹 예방하기 !!! 로그인 기록 해외 ip 차단설정 

온라인 보험다모아 자동차보험 가격 비교 해보시기 바랍니다. 

눈에 좋은 음식 및 눈에 좋은 과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