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화금융사기 예방 및 중고거래 사기 피해 줄이는 방법 !!! 더치트 (THECHEAT)

생활속 필요한 알짜정보

by 열이왕자 2016. 10. 14. 09:30

본문

제가 20대 쯤 되었던 이야기 갔네요. 보이스 피싱 사기는 아니지만 중고물건 그러니까 그 당시 DSRL 카메라를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구매하기 위해서 중고 거래를 한 적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그 당시에는 너무 저의 자신이 멍청하다고 느꼈습니다.

덜컥 80만원이라는 돈을 입금 했고 판매자는 물건을 버스로 물건을 보냈다는 말을 그대로 믿었으니 그 당시 얼마나 어이가 없는 짓을 했는지 후회 했지만 이미 늦었죠.

전화금융사기 예방 및 중고거래 사기 피해 줄이는 방법 !!! 더치트 (THECHEAT) 

그 당시 이 사이트를 알았더라면 사기를 미리 예방할 수 있었을텐데 말이죠. 중고 거래할때 무조건 한 번은 실행해 보아야 하는 사이트 입니다. 나는 똑똑하니까 괜찮아 ? 그런사람이란 없습니다. 더치트 사기피해사례 검색 사이트에서 한 번이라도 검색하고 중고거래 하시기 바랍니다.

요즘에는 사기피해 보다는 보이스피싱이 정말 무섭죠. 대포통장 범죄에 연류되었다는 전화 또는 검찰청에서 사건 피해에 피해자가 되었다는 사기 등 많은 보이스 피싱에 무리는 무방비하게 방치되어 있습니다.

보이스 피싱 뿐만 아니라 중고 거래시에서 더 치트 사이트는 매우 유용한 웹사이트 입니다.

직거래 사기 피해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어서 미리 예방을 할 수 있습니다. 글을 읽고 있으면 사기 피해를 어떻게 당하는지도 쉽게 알 수 있고 예방도 가능할 것 같아서 좋습니다. 다양한 피해 사건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서 매우 유용합니다.

우리는 전화사기 및 중고거래 사기에 무방비하게 방치되어 있습니다. 미리미리 예방해서 나쁠것 없으니 더 치트 사이트를 참고하시고 중고 거래시 유용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20세 이상 성인이 검색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후원이 무조건으로 해야하는 나쁜점이 있지만 금액이 크기 않고 한 번만 결제하면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중고 거래 필수 사이트 '더치트' 방문하기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지역조합원 아파트 장점과 단점 및 주의사항 알아보자. 

크리스마스 여행에 꼭 필요한 숙박예약 이벤트 펜션을 미리미리 예약해보자.

대한민국 인구주택총조사 실시 중 !!!! 

아파트투유 당첨확인 조회 방법 및 분양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자. - APT2you 

아파트실거래가조회 방법 알아보지 - 국토교통부 실거래가 공개시스템 검색하기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