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윈도우 7 인터넷 설정 초기화 및 인터넷옵션 초기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윈도우 사용 팁/윈도우 꿀 팁

by 열이왕자 2015. 12. 18. 09:30

본문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사용하게되면 각종 액티브 엑스 및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면서 익스플로러 설정이 꼬이는 경우가 생기게 됩니다. 이런 경우 초기화를 통해서 각종 오류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웬만한 각 종 오류는 이 방법으로 해결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만능은 아니고 자신의 PC에서 인터넷 설정이 변경되었거나 인터넷 액티브엑스가 설치가 않되는 등 각종 오류가 나타난다면 한 번 이 방법을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윈도우 7 인터넷 설정 초기화 및 인터넷옵션 초기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가장먼저 인터넷창을 열어주시고 오른쪽 상단에 톱니모양의 아이콘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난 후 인터넷 옵션을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각 종 인터넷 설정을 위해서는 인터넷 옵션이 필수 기능이니 꼭 알아 두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옵션 선택 이후 고급 탭으로 이동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급탭으로 이동 후 위의 보시는 것처럼 '고급 설정 복원, 원래대로' 두가지의 설정을 모두 눌러주셔서 초기화 하시기 바랍니다. 초기화 하신 후에는 꼭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거나 인터넷익스플로러를 모두 닫고 다시 열기'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간단하지만 강력한 기능이니 꼭 알아두셔서 각종 오류가 발생할때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