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폰 라이프 싸이클 - 자신이 머물렀던 곳 시간 기록, 위치 추적 어플/앱 !!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라이프스타일

by 열이왕자 2018. 8. 6. 09:30

본문

자신이 머무른 곳이 어디인지, 몇시에 있었는지,그 곳에서 어디로 떠났는지, 회사에 몇시에 갔으며, 회사에서는 몇시에 집으로 출발했는지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어플이 있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 어플은 무료 어플이며 무엇보다 '애플워치' 플랫폼을 지원한다는 점에서 매우 큰 장점이 있는 어플이라고 생각됩니다.

제가 이 어플을 사용한지도 벌써 2년이 넘었는데요, 기존에 다른 위치 기록 서비스 어플을 많이 받아서 테스트 해 본 결과 '배터리 누수'로 인해서 어플을 삭제한 경우도 꽤 많았습니다. 그런데 오늘 소개해 드리려는 어플 Life Cyle 라이프 싸이클 어플은 배터리 누수가 거의 없는 어플입니다.

제가 현재 아이폰 8 플러스를 사용중이라서가 아니라, 기존 아이폰 6s 제품을 사용할 때 부터 어플을 설치했는데요, 배터리가 소모되는 시간이 거의 없었습니다. 저의 경우는 그렇다고 말씀드리지만 경우에 따라서 다를수는 있겠습니다.

위의 스샷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자신이 갔던 곳, 머무른 시간까지 기록이 되며 일주일간 얼마나 그곳을 가서 머물렀는지 또는 자동차를 타고 몇시간을 이동했는지 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는 아주 똑똑한 어플입니다. 이 어플은 안드로이드 플랫폼에는 없으며, 아이폰 플랫폼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많은 아쉬움으로 남습니다.

아이폰을 소지하고 계신 분이라면 필수 어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설치하고 세팅도 따로 없이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수명주기가 자동으로 시간을 추적하고 삶을 조각으로 분류하여 표시합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당신의 일상 활동, 당신이가는 곳, 그리고 당신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을 보여줍니다. Life Cycle Weekly Journal은 일주일 간의 개인 통찰력과 명확성을 제공합니다. 돌아 보면 매주 시작됩니다. 당신이 어디 있었는지 기억하고 당신이가는 곳의 비전. 
라이프 사이클은 당신의 시간을 어떻게 보냈는지 궁금하거나 변화를 찾고 싶을 때나 당신이 필요로하는 모든 정보와 통찰력을 제공하여 당신의 일상적인 동반자입니다. 더 많은 것은 - 당신의 전화의 건전지의 1 % 만 사용하는 동안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아이폰 라이프 싸이클 어플 설치하러 가는 링크 클릭)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