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교통방송 ? TBS 실시간 라디오 방송 어플 !!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라이프스타일

by 열이왕자 2018. 8. 8. 09:30

본문

TBS 라디오 교통방송 라디오 중에 가장 유명한 라디오 채널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TBS는 교통방송 채널중 서울시에서 운영하는 방송국입니다. TBS는 다양한 라디오 방송을 같이 송출을 진행되는 공영방송 채널입니다. 그 중 제가 즐겨 듣는 '김어준의 뉴스공장' 프로그램도 TBS 라디오 방송국에서 송출합니다.

김어준 공장장 뿐 아니라 '배칠수,전영미,최일구,김미화,홍윤화' 등의 다양한 분들이 실시간 TBS 라디오 방송을 진행합니다. TBS 방송국은 'TBN 한국교통방송'과 혼돈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TBS 라디오 방송을 교통방송 때문에 듣는 분들은 없습니다. 대부분 라디오 방송 채널을 주로 듣는 경우죠.

TBS 교통방송의 수신 채널은 FM 95.1, eFM 101.3Mhz라고 합니다. 만약 자동차나 주파수를 맞춰서 들으시는 분들은 참고해주시고 지금부터 소개하는 어플은 TBS 공식 어플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아이폰 및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도 설치가 가능합니다.

TBS는 대한민국의 교통방송 공영송출 채널 중 하나이며 '서울시청에서' 직접 운영하는 교통방송 라디오 채널이며, 일부 수도권에서 청취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서울 특별시 일 부 채널에서 수신할 수 있다고 합니다. 라디오 채널은 서울 중심으로 들을수 있지만 라디오의 성능에 따라서 '충남,강원도'에서도 들을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아이폰,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가지고 계신 분들은 어플을 설치해서 전국 어디서나 청취하실 수 있습니다. 즐겨듣는 프로그램이 있으신 분들은 실시간으로 들어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뉴스를 즐겨듣는 저로서는 뉴스공장 말고는 모르네요. ㅋㅋ

TBS 방송은 교통방송 중에는 최고의 채널이 아닐까 개인적인 생각을 내리면서, 어플 설치해서 직접 들어보기를 권해드립니다. 교통방송의 이미지를 버리는 방송국 채널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아이폰 어플 설치,안드로이드 어플 설치)

새롭게 출시되는 tbs 앱은 디자인과 기능이 모두 업그레이드됐습니다. 

인터넷이 되는 곳이라면 전 세계 어디에서든지 tbs 라디오와 TV를 들을 수 있고, 실시간 게시판을 통해 시청자와 제작진의 쌍방향 소통이 가능해졌습니다. 
시·청취중인 방송에 대한 편성표 선곡표 사진방 등의 방송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