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난투RPG 가디언헌터 - 안드로이드폰으로 액션 RPG 어플로 즐겨보자 !!!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게임

by 열이왕자 2015. 9. 24. 09:30

본문

스마트폰으로 게임을 많이들 즐기시죠 ? 예전 PC 게임으로 RPG를 즐기던 때가 기억이 나네요. 그래서 스마트폰 게임을 찾다 보면 다른 게임의 종류보다 RPG 게임을 자주 찾는 편입니다.

대난투RPG 가디언헌터 - 안드로이드폰으로 액션 RPG 앱으로 즐겨보자 !!!



쩌는 손맛이 살.아.있.다! 정말 그러할까요 ? 게임을 접해본 순간 나쁘지는 않지만 쩔지도 않습니다. ㅋㅋㅋ



이 게임은 NHN 네이버에서 제작한 게임 앱입니다. NHN 는 다들 아시죠 ? 맞습니다. 우리나라 대표적인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말하죠. 이제 네이버에서도 어플에 손을 대고 있네요.



게임의 스토리가 초반에 시작하면서 알려주고 있습니다. 스토리는 정신건강에 그냥 패스하는 게 좋으며 모두 읽으셔도 상관은 없습니다.



게임 초반에는 스토리 위주로 화면이 넘어가면서 진행됩니다. 단 단점이 로딩이 너무 길어요..ㅠㅠ



게임의 거부감을 줄이기 위해서 초보분들에게 귀여운 캐릭터가 등장하여 설명을 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분신과도 같은 캐릭터를 먼저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저는 주로 RPG 게임을 할때는 화려한 마법이 좋아서 마법사를 자주 하는 편입니다.



이제 자신의 캐릭터 이름을 작성해 줍니다.



백문이이불여일견 !!! 사냥을 한번 시작해 보시죠.



오른쪽 아래에 사냥 버튼을 누르시고 진행해 보겠습니다.



게임은 로딩하는 중간마다 친절히 사용법을 안내해주기 때문에 쉽게 게임을 즐길수 있습니다.



게임을 즐길수 있는 콘텐츠는 위의 지도에서도 확인할 수 있듯이 많은 스테이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스테이지 1을 선택하고 진행해 보겠습니다.



사냥을 진행하기 전에 자신과 함께 여행할 가디언 친구와 함께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함께 여행할 모험가를 손가락으로 터치합니다.



게임을 진행하면 조작법에 대해서 안내화면이 나타나게 됩니다. 스마트폰의 다른 게임과 같은 방식으로 진행하는 좌측은 이동 패드 우측은 스킬을 사용할 수 있도록 위치해 있습니다.



으랏차 !!! 때리자 때려 !!!



게임의 진행은 아기자기하게 시작합니다.



지루함에 끝판왕 !!! 자동사냥 기능이 있습니다. 그냥 AUTO 버튼을 터치하면 자동으로 움직이고 사냥하고 알아서 모든 것을 해결합니다.



자동사냥은 게임을 반감시킬 수 있으니 웬만하면 그냥 수동으로 게임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으쌰 으쌰 !!!!



드디어 게임의 마지막 보스까지 왔습니다. 보스와 상대하려면 매우 어려우니 아까 친구를 함께 데려왔었죠 ? 우측에 손가락 모양이 가리키는 곳을 터치합니다.



친구가 등장하여 스킬을 사용하고 왕을 쉽게 제압할 수 있습니다.



매우 쉽게 스테이지를 클리어하였습니다.



모든 게임이 그렇듯이 게임의 결과 후 보상이 주어지게 됩니다.



이로서 기본적인 튜토리얼이 끝이 났습니다. 게임의 진행은 위와 같은 스타일로 진행이 됩니다. 아기자기한 RPG 게임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화려한 액션 보다는 아기자기한 스킬과 액션으로서의 기본기가 튼실한 RPG 게임이었습니다.


한줄평 : 광고가 너무 많이 자주 나옵니다. 아기자기한 맛은 있지만 오토로 게임을 진행하면 엄청나게 지루함을 느낄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대난투RPG 가디언헌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