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리스타일야구 - 안드로이드에서 야구 게임을 어플로 즐겨보자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게임

by 열이왕자 2015. 9. 15. 09:30

본문

안드로이드 프리스타일 게임을 소개합니다. 스마트폰을 사용 중 간단히 스포츠게임을 즐길 수 있는 앱입니다. 손가락 하나로 간단히 조작할 수 있으며 다양한 스킬 또한 매우 만족스러운 게임입니다.

프리스타일야구 - 안드로이드 야구 게임 추천 앱 !!!



게임을 실행하기 전 구글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으시거나 설치하시면 됩니다.



화면은 카툰형식으로 된 3D 게임입니다. 제 스마트기기가 저가형으로 해서 그런지 할만은 하지만 더 좋은 스마트폰으로 즐기신다면 쾌적하게 즐기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게임이 시작되는 배경이 스토리 형식으로 먼저 진행이 됩니다.



위와 같이 줄거리가 진행되고 난 후 게임을 시작 할 수 있습니다.



첫 화면에서 자신의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파워를 바탕으로 하는 공격형 캐릭터, 밸런스가 잘 되어 있는 캐릭터도 있고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의 선수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 게임은 친절하게 메를린이라는 매니저가 나와서 게임의 진행 방식을 설명해 줍니다.



게임의 진행 방법이나 게임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등 꼭 처음 하시는 분들은 건너뛰시지 말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게임 방법은 오른쪽의 투구 버튼을 꾹 누르고 원안에 가까이 들어가면 손을 놓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자 한번 게임을 시작해 보죠.



던졌습니다. 손가락으로 원안에 얼마나 가까이 넣는지가 중요합니다.



정확히 중앙으로 들어가는군요.



또 이게임을 스킬이 존재합니다. 오른쪽 상단에 스킬 모양을 누르게 되면 스킬을 발동할 수 있으며 커브, 포크볼 같은 던지기를 할 수 있습니다.



저 원 안의 손가락 터치를 정확히 터치하셔야 합니다.



이번에는 새로운 필살기 스킬을 사용해 보았습니다.



빙글 빙글 돌면서 공을 던지게 되며 타자는 타격을 하기가 더 어렵게 됩니다.



던지고...



이번에는 타자 연습을 진행합니다.



타자 연습도 매우 간단합니다. 공이 들어오는 타이밍에 맞춰서 오른쪽 배트 버튼을 간단히 누르기면 하시면 됩니다.



타격 !!!! 홈 런 !!!!



지금은 다양한 조작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게임이 끝나게 되면 토탈 점수와 함께 경험치 그리고 보상이 주어지고 됩니다. 매우 게임이 단순하면서 패턴이 다양하고 타자의 타격감도 매우 훌륭하다고 생각됩니다.



평점은 무난한 4.5점으로 게임은 재미있긴 한데 업데이트 관리가 늦어진다고 쓰여 있긴 합니다. 킬링타임용 그러니 출퇴근에 간단히 짬 내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그런 어플입니다.


한줄평 : 게임의 간단히 즐기기 매우 재미있는 어플입니다. 업데이트가 오래 동안 없어서 불만이 많은 것 같습니다.


프리스타일야구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