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니모터 WRT(월드 레이싱 투어) - 안드로이드 미니 레이싱게임 자동차 어플/앱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게임

by 열이왕자 2015. 10. 21. 09:30

본문

여러분들의 잠자던 질주본능을 깨워라 !!! 전 세계 1,200만 다운로드의 신화 !!! 귀엽고 아기자기한 게임을 지금부터 설명하겠습니다. 전 세계 50여 종의 트랙과 70여 개의 개성 넘치는 차량으로 자신의 레이스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간단 간단히즐길 수 있는 레이싱게임 오래간만에 보는것 같습니다.

미니모터 WRT(월드 레이싱 투어) - 안드로이드 미니 레이싱 자동차 게임 어플/앱 !!!



미니모터레이싱 게임이라는 문구에서 볼 수 있듯이 간단 간단히 즐길 수 있습니다. 아기자기한 차량으로 귀엽게 플레이할 수 있는 점이가장 큰장점인 것 같습니다. 한번 살펴보시죠.



오른쪽 위에 보시면 우리의 모 기업 마크가 보이시죠 ? 기아,닛산같은 차량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차량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 매우 흥미롭네요.



차량선택 화면에서 지금은 한대 뿐이지만 자신이 레이싱을 플레이하면서 차츰 늘려가는 재미를 즐길 수 있습니다.



게임 초반에는 무조건 미션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튜토리얼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게임 플레이를 어떻게 즐겨야 하는지 알려주는 수준의 난이도입니다.


자신이 레이싱할 서킷을 선택합니다.



미션을 즐기면서 서킷마다 가장 적합한 차량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차량관리 메뉴에서 분해/진화/한계돌파/튜닝 같은 자신만의 입맛에 맞게 차량을 선택하여 레이스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로딩중 !!! 붕붕붕 이제 게임을 진행해 보시죠.


게임의 화면은 좌측에 핸들 역할을 하는 아이콘이 보이고 오른쪽에는 영어를 보시면 알듯이 브레이크와 니트로라는 추진력을 높이는 버튼입니다.



난이도는 엄청 쉬운편입니다. 아마도 미션이라 그렇지 않은가 싶습니다.



헉 ! 뒷 차량과의 막상막하네요. 솔직히 제가 정말 못했습니다. ㅋㅋ



추진력을 높일수 있는 아이템이 곳곳에 이렇게 위치하고 있습니다.



2위 내로 완주하기 퀘스트를 모두 진행했습니다.



레이스의 순위를 확인하고 다음으로 진행합니다.



S 급을 받으면 다음 미션으로 진행하게 됩니다.



게임 중간중간에 쿠폰이 발행되면 차량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미션 1단계는 모두 완성되어 마무리하였습니다.



2단계 미션이 풀렸습니다.



다음레이스에 적합한 차량을 트럭이군요.



레이스의 도로가 비포장 도로기 때문에 차량에 맞게 적합한 차량을 선택해 주셔야 합니다.



니트로 추진력을 클릭하게되면 위와 같이 화면이 흔들리며 엉덩이에 불이나고 엄청난 스피드로 달려가게 됩니다.



스테이지 클리어 완료..



리뷰 평점은 4.3점입니다. 고 차량의 종류와 아기자기한 재미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조작도 매우 쉽고 중독성도 매우 높은 편입니다. 중독성이 매우 높은 게임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단점으로 인앱이 너무 심하다는 게 있겠습니다. 인앱이 없어도 게임 플레이에는 전혀 지장이 없지만, 첫 게임을 실행시 인앱 배너가 3개가 나오더군요. 하나도 아닌 3개.. 이 부분은 단점이라 생각됩니다.


한줄평 : 출/퇴근길에 간단히 즐길수 있는 레이싱 게임이라고 생각됩니다. 첫 화면에 인앱 배너는 좀 줄였으면 어떨까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미니모터 WRT(월드 레이싱 투어)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