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낚시의 신 - 안드로이드 낚시 게임 어플 추천 !!!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게임

by 열이왕자 2015. 10. 3. 09:30

본문

낚시를 좋아하는 강태공이라면 스마트폰에서도 즐길 수 있는 낚시게임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꼭 강태공이나 낚시를 좋아하는 사람만 즐기는 것이 아닌 게임 자체로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낚시의 신 - 안드로이드 낚시 게임 앱 추천 !!!



안드로이드에서 간단히 즐길 수 있는 그런 게임 !!! 바로 낚시의 신 어플입니다.


 


스마트폰 게임의 유명한 회사 컴투스(COM2US)에서 제작한 게임이라면 퀄리티는 보장되는 게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컴투스는 안드로이드,IOS 게임업계의 잔뼈가 굵은 회사니 말이죠.


 


게임을 처음 실행하면 튜토리얼을 시작하게 됩니다. 낚시하러 한번 출발해 보실까요 ?


 


게임은 친절히 하나하나 방법을 설명해 주기 때문에 쉽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간편한 터치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준비되셨다면 스타트 버튼을 눌러서 낚싯대를 던져주세요. 타이밍에 잘 맞춰서 릴 버튼을 터치하시면 됩니다. 파란색 부분 보이시죠 ? 파란색 부분에 맞게 터치를 하시면 됩니다.


 


타이밍에 맞게 낚싯대를 던지고 기다리시면 됩니다.


 


만약 물고기가 입질을 시작하고 낚싯대에 잡혔다면 상단에 적정 게이지를 유지하면서 물고기를 잡아채시면 됩니다. 직접 해보신다면 어렵지 않게 물고기를 잡으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포인트는 낚싯줄을 너무 많이 감아버리면 낚싯줄이 끊어지게 되어버리며, 물고기가 도망가게 됩니다. 그러니 적당히 릴 버튼을 이용해서 눌렀다 떼면서 물고기를 당기는 게 포인트입니다.


 


릴 선을 잡아 당기다 보면 가깝게 물고기가 끌려오며, 물고기를 잡게 됩니다. 물고기를 잡게 되면 자신이 낚은 물고기의 크기와 경험치 그리고 돈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물고기를 잡으며 경험치를 획득하고 돈을 모아서 장비를 갖추며 쉽게 즐길 수 있는 스포츠 낚시 게임입니다.



평점은 4.3점으로 평균입니다. 70만 명이 넘으신 분들이 별 5개를 줄 만큼 매우 재미있는 어플입니다. 일단 간단히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분의 사랑을 받는 것 같습니다.


한줄평 : 오랜 시간이 필요 없이 간단히 즐길 수 있어서 매우 좋습니다. 출퇴근 시간에 짬짬이 게임 하기 최고입니다.


낚시의 신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