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글 검색 엔진이 정말 똑똑해 졌네요.

추천 웹사이트

by 열이왕자 2018. 8. 17. 09:30

본문

검색 엔진 중에 전 세계 1위의 기업 구글 엔진의 검색 놀라움을 경험했습니다. 원래 이렇게 똑똑했던 것인지는 알 수 없지만, 웹 사이트를 검색하던 중 너무 놀라워서 블로그에 포스팅 중입니다. 구글 검색어 입력란에 Pes 2019 위닝 2019 출시일을 검색해 보았습니다.

입력을 했더니 아래와 같이 놀라운 결과가 나타났습니다. 기준을 어디에서 가져오는지는 알 수 없지만 우리가 검색했던 정보가 정확하게 나오고 있습니다.

이 뿐 만이 아닙니다. 국내 주식을 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코스피 지수를 확인하려면 네이버,다음 등의 포털에 들어가서 확인하거나 팍스넷 같은 곳에서 확인해야 하지만, 아래 검색결과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구글 검색창에 '코스피'만 검색하면 바로 코스피 지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매우 편리한 검색 결과 방법입니다. 놀랍네요. 괜히 전세계 검색엔진 1위가 아니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혹시 다른 검색 결과는 어떨가요 ? 궁금해서 계속 검색해 보았습니다. 제가 살고 있는 곳은 '경기도 포천시'에 있는 곳 입니다. 포천으로 많은 서울 분들이 여행을 오시죠. 그래서 검색어 공간에 '포천여행지'를 검색해 보았습니다. 그런데 '포천시에서 할 일'이렇게 검색이 된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포천하면 유명한 여행지 '허브랜드,국립수목원,산정호수,소요산'이 가장 먼저 나오고 있네요. 여기세어 여행지 한 곳을 클릭해 보았습니다.

헐 아래의 사진 보이시나요 ? 아직 눈치 못 채셨다고요 ? 우측에 보시면 시간대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바로 저 시간대가 사람들이 붐비는 시간대를 그래프로 보여주는 것 입니다. 어떠신가요 ?

저 그래프를 보시면 가장 사람들이 덜 분비는 시간이 오후 6시 쯤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만약 여행지에 사람이 분비는 것을 안좋아 하신다면 시간대를 확인해서 방문하실수 있겠죠 ? 이게 뭐가 대단하냐 ? 하실수 있는데요, 붐비는 시간대를 알 면 좋은것이 바로 맛집 정보죠.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라면 붐비는 시간대를 미리 구글 검색엔진으로 확인하시고 한가한 시간에 방문 하시는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사람이 많이 없는 시간대에 가야 더욱 여유로운 여행이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검색 엔진에서 미리미리 검색하시고 계획하셔서 좋은 정보 많이 얻어가시기 바랍니다.

구글 검색엔진의 발전은 정말 놀랍네요. 앞으로 구글의 발전이 크게 기대가 됩니다. 구글에 놀라운 발전에 박수를 보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