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매일 8잔 : 물마시기 다이어트&건강 습관 기르는 어플 앱 !!

추천 웹사이트

by 열이왕자 2018. 7. 25. 15:02

본문

수분이 부족하면 생기는 현상이 있습니다. 물은 하루에 얼마나 마셔야 하는지 모르시는 분들이 꽤 많습니다. 또 찬물을 마셔야 할지, 뜨거운 물을 마셔야 할지 모르시는 분들도 꽤 많습니다. 요즘 같은 여름철에는 더욱이 물을 많이 마시는 습관이 중요합니다.

전문가들은 말합니다. 물은 당연히 을 유지하는 데 꼭 필요한 부분이며, 몸의 60~70%는 수분이라고 말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분이 물을 마시는 것에 소홀할 수 있는데요, 지금부터 소개하는 어플을 이용해서 건강도 지키고 피부도 개선되는 효과를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매일 8잔 마시기 프로젝트 어플 !!

바로 안드로이드 '매일 8잔: 물 마시기 다이어트&건강' 어플인데요, 이 어플을 설치하면 캘린더로 얼마만큼 물을 섭취했는지 알 수 있어서 좋고, 물 마시는 습관도 기를 수 있어서 좋습니다.

평소에 수분 섭취에 취약하신 분들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사용 중인 분이라면 물 무료 어플이기 때문에 설치해서 한 번 사용해 보시길 권해 드립니다. 수분이 부족하면 신진대사가 원활하지 못해 체내의 독소가 배출되지 않고 피로감을 쉽게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이번 기회에 스마트폰에 어플을 설치해서 매일 물 마시는 습관도 체크해보시고 물을 많이 마시면 다이어트 효과도 있다고 하니 설치해서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하루에 배출되는 수분의 양은 대략 2리터가 조금 넘는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매일 성인의 기준 물의 양은 2.6리터의 물을 흡수해야 한다고 합니다. 매일 매일 이 정도의 수분은 섭취해야 한다는 뜻입니다.

습관을 미리 설정해서 '규칙적식사,운동,스트레칭,야식먹지않기,국물남기기 등'을 설정해서 관리도 할 수 있으며 알림을 추가해서 쉽게 잊어버릴 수 있는 물 마시는 습관도 기를 수 있습니다.

무료 어플이 이 정도의 기능을 포함하고 있는 어플이기 때문에 한 번 설치하시기를 권장해 드립니다. 아침 점심 저녁 빼먹지 말고 수분을 섭취하는 습관을 기르시기 바랍니다.

안드로이드 사용자들도 인정한 어플 입니다. 물 마시기를 꾸준히 실천하시면 몸에도 분명 좋은 변화가 있을 것 이라고 생각됩니다. 지금은 잘 모르지만 앞으로 꾸준히 섭취하게 되면 다이어트와 피부에 도움이 되기도 한다고 합니다.

매일 8잔은 건강과 다이어트에 좋은 물 마시기와 여러 가지 습관들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앱입니다.
깔끔하고 간편한 인터페이스로 사용이 편리하며 꼭 필요한 기능만을 담았습니다.
매일 8잔 과 함께 건강한 습관을 만들어 보세요.
기능 설명
- 매일 체크
매일 매일의 물 마시기와 습관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캘린더
습관들이 잘 지켜지고 있는지 한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 알람 기능
편하게 알람을 지정할 수 있으며 효과음 및 진동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기본, 물 따르는 소리, 탄산수, 시냇물, 강물, 고양이 등 다양한 알람 소리를 제공합니다.
- 습관
건강과 다이어트 관련된 기본 습관은 물론 자신이 원하는 습관을 직접 추가해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설정
물마시기 버튼의 이미지 및 목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