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밀리의 서재 사용시 모바일,PC,E-ink,3분리뷰 전용 뷰어 앱 다운로드 방법!

추천 웹사이트

by 열이왕자 2021. 11. 14. 10:28

본문

밀리의 서재 메인페이지

우리의 조정석님이 광고하시는 밀리의 서재를 구독하고 항상 모바일로만 보다가 pc로 보는 방법은 어디 없나? 해서 밀리의 서재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니 전용 뷰어를 쉽게 받아서 볼 수 있었습니다. 밀리의 서재를 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모바일로 보다가 큰 화면을 보고 싶다 생각이 든다면 아래의 링크를 눌러서 한 번 다운로드하여보시기 바랍니다.

위의 링크를 누르시면 아래와 같은 링크로 이동하게 됩니다.

앱다운로드 메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면 윈도우, 맥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PC 뿐 아니라 모바일 앱을 바로 받을 수 있는 링크도 위에 있으니 클릭만 하시면 쉽게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밀리의 서재 구독하시는 분들은 전용 뷰어로 더욱 쉽게 책을 읽으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뷰어 링크

모바일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는 링크를 누르면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들어가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pc 뷰어 링크 화면

위와 같이 모든 메뉴를 누르게되면 링크에 버튼이 나타나게 됩니다. 자신의 뷰어 상황에 맞게 모바일, PC, E-link,3분 리뷰 등등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신 다음에 더욱 편리하게 밀리의 서재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작은 화면의 모바일로 보는 게 불편하셨던 분들은 위의 링크를 누르시고 들어간 후 편리하게 독서를 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