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토샵이 없는데, 사진을 급하게 편집해야 할 경우 필요한 웹 사이트 !!

추천 웹사이트

by 열이왕자 2018. 7. 11. 09:30

본문

사진 편집 프로그램으로 매우 유명한 프로그램은 '포토샵' 이 있죠 ? 저도 웹 이미지 수정할때나 사진을 수정할때 자주 사용하는데요, 외부에 나갔다가 급하게 사진을 편집을하거나 글자를 추가해야 할 경우가 생기게되면 간편하게 수정할 수 있는 웹 사이트가 있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pixlr.com 라는 이름의 웹 사이트 입니다. 간단한 수정을 하실 경우 이만한 웹 프로그램은 없다고 생각됩니다. 포토샵을 완벽하게 대체할 수 는 없지만, 웬만한 보정이나 수정은 인터넷이 가능한 상황에서는 모두 할 수 있습니다.

더욱이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한국어로 편리하게 작업을 할 수 있다는게 장점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UI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포토샵의 구조와 비슷해서 놀랍다는 말 밖에 않나오더군요. 

새로운 이미지를 작성하거나 컴퓨터로 사진을 가져와서 편집하거나 URL로 부터 이미지를 열수도 있으며 다양한 기능으로 무장한 웹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크기,레이어,사진밝기보정,노이즈제거,언샵마스크 등 기능이 너무 많습니다.

편집 기능을 보시면 하시겠지만, '자르기,복사,삭제,붙여넣기,자유변형,자유 왜곡,모두선택,브러쉬정의,입력취소,다시실행'등 포토샵하고 정말 비슷합니다. 이 기능을 인터넷이 가능한 웹에서 모두 가능하다는 사실입니다.

편집뿐만 아니라 '이미지,레이어,조정,필터'까지 모두 가능합니다. 완벽하지는 않지만 어느정도 편집을 할 수 있는 기능은 모두 모여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급하게 외부에 나갔는데 사진을 보정할 일이 있다면 한 번 사용해 보시기를 권해듭니다. https://pixlr.com/edito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