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놀로지 NAS (나스) 한글 자막 맥 (MAC) OS 변환기 프로그램 SMI -> SRT 하는 방법 !

시놀로지 NAS 팁

by 열이왕자 2016. 1. 8. 09:30

본문

시놀로지 나스는 다들 아시다시피 SMI 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된다고 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저 또한 215J 기종은 SMI를 지원하고 있지 않는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SMI 파일을 SRT 파일로 변환해야 하는데 말이죠, 이게 문제가 되는 또 한가지 방법은 맥 OS를 이용하는 사용자가 많지 않아서 또 찾아야 한다는 점 입니다. 그래서 구글에서 찾아 프로그램을 공유합니다. 혹시 제작자 분께서 계신다면 양해부탁드립니다.

시놀로지 NAS 한글 자막 맥 (MAC) OS 변환기 프로그램 SMI -> SRT 하는 방법 !

일단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으시기 바랍니다.  하단에 프로그램을 누르신 후 압축을 풀으시고 APP 프로그램에 드래그 앤 드롭으로 넣으시기 바랍니다.

Smi&harr;Srt.app.zip <- 프로그램 다운받기


그리고 난 후 SMI 파일에서 마우스 우측버튼을 클릭하신 후 다음으로 열기 -> SMI->SRT 아이콘을 누르시면 쉽게 변환됩니다.

SRT 파일이 생성된것이 보이시나요 ? SMI 파일 밑에 SRT 파일이 생성되었습니다. 아주 쉽게 맥에서도 SMI -> SRT 파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참 쉽죠 ?

이제 마음편히 시놀로지 나스에서 자막을 보시면서 외국영화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매우 유용한 프로그램이니 필요하신 분들은 다운로드 받으셔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맥 OS를 사용하면서 불편한점도 많지만 편리한점도 많으니 참고 서로 프로그램은 공유하는것 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