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놀로지 nas video station 비디오 정보 편집을 이용해서 인터넷 정보 수정하기 !!!

시놀로지 NAS 팁

by 열이왕자 2016. 1. 1. 09:30

본문

시놀로지 비디오 스테이션에서는 재미있고 편리한 자동관리 비디오 정보 메뉴가 있습니다. 자신의 영상의 파일 이름을 분석해서 몇회차에 어떠한 프로그램인지 자동으로 판단해서 썸네일을 생성하고 간단한 프로그램 정보도 확인할 수 있는 그러한 메뉴입니다. 원칙적으로는 자동으로 생성되며 분류되지만, 프로그램 정보가 정확치가 않아서 수동으로 수정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그럴때 사용하는 메뉴입니다.

시놀로지 나스 비디오 정보 편집을 이용해서 인터넷 정보 수정하기 !!!

무한도전, SNL 코리아가 아직 분류작업이 이루어 지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무한도전을 분류해 보겠습니다.

가장먼저 파일 정보가 보이시나요 ? 우측에 빨강 네모칸이 모두 비워있습니다. 이 때 이 공간을 채우기 위해서 비디오 정보 편집을 진행해 보겠습니다.

가장먼저 상단에 작업 메뉴를 클릭해 주시고 비디오 정보 편집을 차례로 진행하겠습니다. 비디오 정보 편집메뉴를 누르게되면 비디오 파일에 정보를 수동으로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이때 사용자에게 매우 편리하게 인터넷 검색을 시놀로지 나스는 지원합니다. 인터넷 검색을 눌러 주시기 바랍니다.

그 후 위와 같이 차례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프로그램명 : 무한도전 에피소드 : 460화 언어: 한국어를 눌러주시고 검색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위의 정보 보이시나요 ? 위의 정보를 확인하고 적용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짠 ! 어제 진행했던 무한도전은 공개수배 두 번째 이야기에 대해서 했었습니다. 릴리즈 날짜도 확인할 수 있으며, 이제 모든 정보가 수정되었으니 확인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우측에 빨강 네모칸에 정보가 채워졌습니다. 자동으로 인터넷을 이용해서 등록이 되며 좌측의 썸네일은 기존에 저는 라이브러리에 폴더를 무한도전이 있어서 덮어쓰기 위해서 상관없이 진행했습니다. 기존 비디오에서 선택을 이용해서 무한도전에 덮어씌우기 위해서 진행할 것이니 썸네일은 크게 신경쓰실 필요 없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