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외여행 항공권예약,호텔예약,렌터카예약에 최고봉 사이트 !!! KAYAK 카약 꿀팁 !!

생활속 필요한 알짜정보

by 열이왕자 2015. 11. 26. 09:30

본문

해외 여행시 가장 꺼려지는 문제점이 항공권예약, 호텔예약의 가격에서 해외여행에 대한 생각을 접어버리게 됩니다. 왜냐 ? 워낙 가격이 비싸기 때문이죠. 그래서 우리는 더 저렴한 항공권, 호텔을 찾아 인터넷 서핑을 하게 됩니다. 인터넷 서핑중 KAYAK이라는 좋은 사이트를 알게 되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정말 해외 여행시 유용한 사이트입니다.

해외여행 항공권예약,호텔예약,렌터카예약에 최고봉 사이트 !!! KAYAK 카약 꿀팁!!!



KAYAK (카약) 사이트 방문하기


수백 개의 여행 사이트를 검색하여 본인에게 딱 맞는 항공권을 찾아보세요. 정말 이 사이트에서는 출발지, 목적지, 날짜, 인원수를 입력하면 엄청난 수의 항공권의 가격이 나타나게 됩니다.



출발지, 도착지, 출발날짜, 도착날짜, 인원수를 입력하고 타사와의 사이트를 검색하고 싶다면 하단에 V 체크를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검색 시작 !!!!



저희는 이번 여행에 대만을 한번 가볼까 싶어서 검색해 보았습니다. 항공권 가격이 매우 저렴한 편입니다. 340,000원 왕복요금이 나오네요. 항공권이 34만원이라면 저렴하지 않나요 ? 그런데 저렴한 이유는 바로 우측에 보이시는 야간에 비행기가 출발하기 때문이네요. 좌측에는 직항, 경유항공인지 체크도 할 수 있어서 자기가 원하는 정보를 콕콕 찝어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항공권 예약을 위해 선택을 하시게되면 위와 같이 직접 사이트에 방문해서 예약하는 방식입니다. 이 사이트에서는 실시간으로 여러개의 항공사의 DB를 가지고 와서 정보를 보여주고, 최저가를 알려주는 사이트였습니다.



이처럼 직접 사이트에 들어가서 예약하게 되어 있습니다. 사이트에 직접 들어가서 예약하는것이 조금 불편할 수 있지만 직접 예약하면 가격이 저렴하니 좋죠. 해외여행을 자유여행으로 저렴하게 예약하기 매우 좋은 사이트입니다.



카약의 좋은점은 위와 같이 가장 저렴한 가격에 완벽한 호텔을 찾아주기 때문입니다. 정말 위의 문구가 딱 맞는것 같습니다. 호텔검색에서도 매우 유용한 사이트입니다.



호텔예약을 위해 호텔검색을 한번 해 보았습니다. 만약 날짜와 항공권 예약을 위해서 입력하였다면 호텔검색시에는 자동으로 날짜와 도착지가 저장되어 있어서 매우 편리합니다. 호텔검색을 해보게되면 위와 같이 '추천, 가격, 등급, 리뷰 평점, 도심까지의 거리'로 정렬방식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저는 카약에서 추천하는 정렬방식으로 보는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호텔예약전에 리뷰를 보실수도 있으며, 가격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호텔 예약을 사진없이 볼 수는 없죠 ? 객실, 외부까지 한 눈에 직접 사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냥 마우스만 가져가시기만 하면 알아서 사진이 크게 보이게 됩니다. 편리함에서 또 한번 감탄하게 됩니다. 뭐 !! 다른 사이트에서도 있는 방식이니 크게 별 다를건 없습니다.



카약의 좋은점은 위와같이 사이트 2개에서 호텔을 비교하면서 볼 수 있다는 점 입니다. KAYAK 카약 사이트를 보면서 느낀점은 호텔에 대한 편의성이나 항공권예약의 편의성이 엄청 좋다는 점이며, 정보를 굳이 누르지 않아도 레이아웃 방식으로 모든것을 볼 수 있다는 점 입니다. 좌측 상단의 화살표를 누르게 되면 비교 사이트가 변경되게 됩니다.



사이트 2개를 번갈아가면서 호텔을 비교 견적하여 예약할 수 있으니 엄청나게 편리하며 더욱 좋은 호텔은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리뷰 평점에 마우스를 가져가기만하면 위와 같이 '청결도, 편안함, 위치, 시설, 직원 친절도, 가격 대비 가치, 무료 wifi' 정보까지 모든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이용 후기도 720명이나 달아주셨네요.



그래도 객실이 못생겼다면 다른 호텔을 알아봐야겠죠 ? 제가 몇군대의 호텔의 객실을 보았지만 카약에서 추천하는 호텔로 보았을때는 깔끔하면서 비교적 매우 마음에 들었습니다.



마우스로 스크롤하면서 내리면 가격표도 한 눈에 보기 좋게 정렬되어 있어서 매우 편리합니다. 오늘의 할인도 볼 수 있으며 조식이 포함되어 있는 조건인지 최대 인원은 몇명이 입실 할 수 있는지도 한 눈에 볼 수 있어서 매우 편리했습니다.



또 좌측의 호텔의 지도를 누르게되면 또 한번 놀라게 되었습니다. 정말 카약사이트 하나만 알고 있다면 못하는게 없을정도로 엄청난 정보에 놀랐습니다.



위와 같이 지도가 보이시나요 ? 지도에서 또 다른점 발견하셨나요 ?



그렇습니다. 바로 마우스를 가져가면 평점, 가격, 호텔명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른 작업이 필요없이 그냥 마우스만 가져가시면 됩니다. 위의 숫자들은 평점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빨강색으로 된 평점이 궁금하셨죠 ? 바로 빨강색은 호텔이 이미 예약 판매가 완료된 상태를 의미하고 있습니다. 이렇듯이 사용자가 복잡하지 않고 아주 편리하게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호텔 예약이나 항공권 예약이나 이만한 사이트를 볼 적 없는것 같습니다. 물론 제가 늦게 알았을 수 있습니다. 저는 신선한 사이트라서 다른 분들과 공유하려고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직까지 렌터카의 정보는 매우 부족한것이 사실입니다. 렌터를 해외까지 하실 분들이 있을까 싶기는 하지만 아직까지는 카약에서 렌터카의 정보는 부족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 카약은 인기 여행지도 사용자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항공권과 호텔을 예약할 수 있는 적극 추천 사이트 KAYAK 카약에 대한 포스팅이였습니다. 좋은 정보는 공유하는것이 좋을것 같아서 작성했습니다. 해외여행 계획있으신 분들은 카약 사이트에서 저렴한 항공권과 저렴한 호텔에서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KAYAK (카약) 사이트 방문하기


 함께보면 좋은 글

여행박사 - 가장 손쉽고 합리적인 여행!, 안드로이드 해외/국내 여행 추천 어플,앱 
위시빈 - 국내/해외 자유 여행 코스 및 여행 가이드, 안드로이드 해외여행 추천 어플/앱 
데일리호텔 - 당일 호텔 예약, 안드로이드 해외여행 홍콩/한국/싱가폴/방콕 예약 어플,앱 
홍콩여행 중 스탠리 베이 음식 맛있는 피자 & 미니버거 & 허니맥주 정보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