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ews Republic – Breaking news - 안드로이드 영어공부 어플로 뉴스 잡지 보기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뉴스 및 잡지

by 열이왕자 2015. 9. 26. 09:00

본문

이번에 소개할 어플은 오로지 영어로만 되어있는 어플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 어플은 영어공부를 하거나 전 세계에 대한 뉴스를 보기 매우 적합한 어플이라고 생각합니다. 영어 공부에 관심이 있으신 분은 받아보시길 권장해 드리면서 어플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News Republic – Breaking news - 안드로이드 영어로 뉴스 잡지 보는 앱 !!!



어플은 모두 영어로 UI가 꾸며져 있습니다. 그래서 조금 접근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초보분들보다는 영어 회화나 영어권 뉴스를 보면서 공부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해드리는 어플입니다.



어플의 첫 인트로 화면은 아주 심플합니다. 요즘은 심플함이 대세죠 ^^;



어플을 처음 실행하면 친절히 설명해 주기는 하지만..영어라..평균 자신의 뉴스를 먼저 설정해라 이런 말 같습니다.



넘기기 매우 급급합니다. 그러나 이 설명은 자신이 원하는 뉴스 토픽을 설정하라는 말 같아서 뉴스 토픽을 선택했습죠.^^;



저는 Lifestyle, sports 에 관심이 많아서 두 가지 토픽을 선택하였습니다. 각자 자신의 입맛에 맞게 토픽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요즘에는 로그인을 하기 위해 회원가입보다는 페이스북이나 다른 SNS로 연동이 많이 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첫 문으로 들어가는 순간 제가 선택했던 토픽들의 뉴스가 위와 같이 보실 수 있습니다.



이 어플의 장점은 매우 다양한 뉴스를 보면서 영어공부를 하는 데 도움을 준다는 것입니다. 옛말에 영어 뉴스나 잡지를 보면 영어가 금방 늘어난다는 말을 얼핏 들었는데 사실인지는 알 수 없습니다. ㅋㅋ



이 어플의 모든 중심은 영어로 진행됩니다. 메뉴, 기사, 모든 설정사항도 모두 영어입니다.



또 텀블러, 페이스북, 트위터 같은 SNS 서비스에서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요즘 뉴스 어플은 공유기능이 없으면 섭섭하죠.



와우 해외 토픽에 멋진 뉴스가 있네요. 남자분들이 좋아라 할만한 뉴스, 그런데 이런 뉴스도 영어를 알아야 볼 수 있다는 현실이 매우 야속합니다. 그래서 영어 공부를 하실 분들에게 매우 유용한 앱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뉴스 중간에 링크를 클릭하면 위와 같이 연동된 뉴스 기사도 볼 수 있습니다.



좌측 메뉴를 한번 살펴보시겠습니다. 인터넷 기사를 다운로드 해서 보실 수도 있으며, 토픽을 추가도 할 수 있도 실시간 트렌드 뉴스, 최고의 뉴스 그리고 모든 뉴스를 볼 수 있는 메뉴가 준비되어 있네요.



뉴스 기사를 보시기 전에 사진만 감상할 수도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진을 누르면 인터넷 기사와 관련된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평점은 4.5점으로 평균보다 조금 높은 순위입니다. 요즘 리뷰는 4점에서 4.4점 정도가 평균이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그래도 높은 편에 속하는 어플이죠. 영어 공부를 하기 위해서 받으시는 분들이 대부분이라고 생각됩니다.


한줄평 : 영어로 되어있는 뉴스 잡지를 보면서 영어 공부를 할 수 있어서 매우 편리한 어플입니다.


News Republic – Breaking news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