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oogle Play 뉴스스탠드 - 인드로이드 추천 뉴스 어플 앱 커뮤니티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뉴스 및 잡지

by 열이왕자 2015. 8. 30. 10:59

본문

안드로이드는 위젯이 참 잘되어 있습니다. 위젯으로 뉴스를 보거나  날씨를 실시간으로 확인하는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앱은 구글에서 배포하는 구글 플레이 뉴스스탠드라는 어플입니다.

구글 플레이 뉴스 스탠드 - 추천 안드로이드 어플 !!


 


안드로이드를 사용중 뉴스를 위젯에서 확인하고 싶거나 연합뉴스,네이버등 뉴스에 광고가 엄청나게 많이 붙어있는경우 이 어플을 활용하시면 편안히 뉴스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광고가 아예 없지는 않지만 실시간 뉴스를 간편하게 보는 방법도 있습니다.


 


위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매우 편리하게 뉴스를 자신이 보고 싶은 부분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우 편리한 어플입니다. 안드로이드에 최적화되어 있는것 같습니다.



 


하이라이트, 뉴스, 비지니스, 엔터테인먼트등 카테고리도 다양합니다. 바로읽기, 내 라이브러리, 북마크(즐겨찾기)를 이용해서 뉴스를 확인 하실 수도 있습니다.


 


특이한점은 다운로드를 통해서 뉴스를 내려 받는것도 가능한 것입니다. 번역, 맨위로이동, 공유, 메체 삭제, 메인 스린에 추가등 메뉴도 매우 다양합니다.





구글 뉴스스탠드를 설치하면 이와 같이 위젯에 Google play 뉴스스탠드가 추가되게 됩니다. 이제 위젯에 추가하시면 됩니다.





위젯이 추가된 것이 보이시나요 ? 오른쪽에 뉴스가 추가 되었습니다. 위젯의 화면 크기는 본인이 원하는데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크기를 줄여서 이와 같이 활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안드로이드는 아이폰과 다른게 활용성이 더 넓은것 같습니다. 그러나 그만큼 취약점이 생길수 있으니 보안에 신경쓰시기 바랍니다.


한줄평

  • 매우 활용성이 높은 어플입니다. 위젯에서 추가하거나 자신이 원하는 뉴스만 뽑아서 볼 수 있는부분이 매우 유용한 어플입니다.

Google Play 뉴스스탠드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