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닐 - 퍼스널 큐레이터 AI 뉴스 및 관심사 인공지능 어플/앱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뉴스 및 잡지

by 열이왕자 2018. 9. 24. 09:30

본문

인공지능 기술이 나날이 발전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스마트폰에서 인공지능 기술로 사용자가 좋아하는 뉴스를 나열해 주는 어플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닐' 이라는 AI 기반의 뉴스 정보 어플인데요, 이 어플은 초기에 자신의 관심사를 선택하면 사용자 기준의 뉴스 정보와 블로그를 알려주게 됩니다.

참 신기한 어플이죠, 본인에게 꼭 맞는 옷을 입은 기분이랄까요 ? 아직 이 어플에 대해서 모르시는 분들이 꽤 많은 것으로 아는데요,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닐 어플은 안드로이드,아이폰 플랫폼으로 사용하실 수 있으며, 다양한 자신의 상황에 맞게 관심있는 뉴스나 블로그의 정보를 알려주는 어플입니다. 참 단순하지만 복잡한 과정이 있는것으로 생각됩니다. AI 인공지능이 추가되면서 우리 사회에서 사용자가 많이 편리해 진것은 사실인데요.

스마트폰 어플에도 AI 기술이 들어가서 뉴스 및 관심 정보를 보여준다니 놀라운 어플인것 같습니다.

고품질의 컨텐츠를 찾아주고, 사용자가 관심있는 정보를 찾아주는 동시에 꾸준히 학습효과를 통해서 더욱 자세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는것이 닐 어플의 설명이다. 만약 자신이 좋아하는 관심사가 '아이폰'이다. 그렇다면 아이폰에 관련된 정보를 검색해주면서 닐은 학습을 통해서 더욱 좋은 정보를 찾아준다는 의미 !!!

이 어플의 가장 큰 장점은 광고 없이 볼 수 도 있다는 점이다. 기사내용만 뽑아서 읽는 기능도 함께 제공되고 있기 때문에 광고로부터 해방될 수 있다는 가장 큰 장점이 있습니다.

아이폰 기준 평점은 4.3 점으로 비교적 낮은 점수지만, 앞으로의 발전으로 볼 때 분명히 AI 기술은 놀랍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아직 주제가 많지 않다는 평점에서 보시는것처럼 정보는 많이 부족한 것이 사실입니다. 그렇지만 앞으로의 발전은 높이 평가하고 싶네요.

아이폰,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닐'어플을 설치해서 한 번 쯤 사용해 보시면 어떨까요 ? 자신의 관심사를 알아서 찾아준다는 점에서 사용할만한 가치는 충분하다고 생각됩니다.

(아이폰 닐 어플받기 / 안드로이드 닐 어플받기)

새로운 형식의 뉴스리더, 닐을 만나 보세요! 닐은 당신의 퍼스널 큐레이터 AI 입니다.
닐은 챗봇인데 가상의 비서로서, 당신이 가장 관심있어 하는 토픽의 기사 거리를 찾아주는게 목표 입니다.
어떻게 사용하냐구요?
닐에게 관심있어 하는 분야를 말해 보세요.
수 많은 카테고리를 일일이 찾아 헤매지 않아도 돼요. 그저 닐에게 당신이 관심있어 하는 주제를 말해 주세요.
닐은 당신이 찾고자 하는 단어가 무엇인지 학습하고, 그 내용이 확실하지 않을 때 조금 더 구체적으로 물어볼거예요.
닐은 고품질의 컨텐츠를 찾아줍니다.
당신이 원하는 관심 분야에 맞는 컨텐츠를 찾기 위해 수 작업으로 선별된 수천개의 소스를 검색합니다.
가짜 뉴스와 낚시성 기사들에게 지치셨나요? 닐은 양질의 기사 거리에 중심을 두고, 가치있는 뉴스들로만 제공합니다.
닐은 학습하고, 시간이 지날수록 똑똑해집니다.
닐에게 좋아하거나, 좋아하지 않는 기사 거리를 학습시켜 주세요. 당신이 정말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배우게 될거에요. 만약 당신이 원하는 토픽을 지금 당장 닐이 찾지 못했다 하더라도, 나중에 찾게되면 알려드리니 실망하지 마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