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HOT 원조 '강타' 히든싱어 5 첫 라운드 탈락 !!!

본문

히든싱어가 다섯번째 시즌 히든싱어 5를 새롭게 시작했습니다. 첫 가수로 원조 HOT 보컬 멤버인 '강타'씨가 나왔는데요, 최초 1라운드에서 떨어질 뻔 한 위기를 맞았습니다. JTBC 음악 예능 프로그램 '히든싱어'의 5번째 시즌을 맞이하여 HOT 멤버 강타가 나와서 매우 핫 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17일날 방송된 히든싱어는 첫 번째 라운드에서 탈락할 뻔 했다는 점 입니다. 강타는 H.O.T의 후속곡 '캔디'를 불렀는데, 6명이 한소절씩 불렀는데 강타가 아닐것 같은 사람을 뽑는 투표에서 강타가 아닐것 같다는 사람 중 1번 참가자가 1라운드에서 뽑혀서 떨어졌어요.

강타는 첫 1라운드에서 떨어질뻔한 위기를 넘겼습니다. 강타는 4번째 숨어 있었지만, 32표를 받아서 간신히 1라운드를 넘겼습니다. 티비를 보는 중에도 강타씨는 정말 어디 있는지 찾기 힘들었습니다. 

힘들게 가까스로 올라간 강타씨는 1라운드에서 만약 떨어졌다면, 히든싱어 최초로 1라운드에서 떨어지는 가수가 될 뻔한 경우를 간신히 넘겼습니다.

전 HOT 멤버들은 강타씨를 비교적 잘 찾는 분위기였으나, 강타씨를 찾는것은 정말 쉽지 않은 일이었습니다. 저도 들어보면 강타씨가 어디 있는지 알 수 없더군요. 참가자중 한 분은 강타를 만나서 너무 행복하다는 말을 보고 있으니 코끝이 찡해지더라구요.

우상과 같은 존재 강타를 만났다고 말하는 참가자, 정말 보는 눈빛이 다르더라구요. 저도 HOT 세대 살았고 추억을 지냈던 사람으로서, 추억을 다시 만난것 같아서 매우 좋았습니다. 아쉽게도 강타씨는 중간에 탈락을 했지만, 오래만에 좋은 추억을 느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히든싱어는 매주 일요일에 10시 30분 비교적 늦은 시간에 방송됩니다. 아직 못보신 분들은 추억을 생각하며 한 번 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