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현대차, '더 뉴 코나' 티저 사진을 본 소감 !!!!

이것저것 끄적이기..

by 열이왕자 2020. 9. 1. 13:10

본문

코나 티저 사진

현대 자동차 인기 SUV 자동차 '코나'가 드디어 새 이름 '더 뉴 코나'라는 명칭의 랜더링 이미지를 공개하였습니다. 자세한 사진은 아니고 티저 몇 장의 티저 사진으로 공개가 되었는데요...위의 이미지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자동차가 약간 웃는 얼굴을 하고 있는 것 같아 보이네요.

제가 위의 사진을 보고 느낀 점은...흠...현대 더 뉴 싼타페와 그릴 부분이 좀 닮았다 ? 나만 그런가 싶은데...차는 우선 나와봐야 자세한 사항을 알 수 있을것 같습니다.

더 뉴 코나

티저 이미지라 그런지 실제 양산이 어떠한 느낌으로 나올수 있을 것인지는 감이 오지 않으나...주간 주행등은 약간 눈썹 모양을 닮았네요... 웃는 상의 코나가 나올려나 ? 아직은 정확히 감이 오질 않네요...

더뉴 코나는 올 10월에 출시 예정이며, 티저 이미지는 8월 26일에 공개되었습니다. 코나는 2017년 6월에 1세대 모델이 나왔고 날렵한 디자인을 하고 있어서 많은 사랑을 받은 SUV 중에 한 모델이죠.

더 뉴 코나 앞모습

언제나 느끼는 것이지만..티저 사진만 봐서는 도무지 어떻게 양상의 모습으로 자동차가 나올지 의문스럽기는 합니다. 위의 3장의 사진을 보아서는 양산형으로 나온다면 그래도 경쟁력이 있겠지만....현대,기아차의 고질병..결함에 대해서는 어떻게 보완해서 나올지 의문이네요..

아직도 현대자동차와 기아자동차에 결함이 많다고 알려져 있는 만큼...새로운 신차가 나올때는 모든 결함을 보완해서 나왔으면 하는게 소비자의 마음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