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외직구 초보자 모든게 다 귀찮다면 여기서 구매해라 !! (몰테일샵=테일리스트)

생활속 필요한 알짜정보

by 열이왕자 2016. 11. 16. 09:30

본문

해외직구를 하기 위해서는 많은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일단 직구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해야하며 어렵게 어렵게 회원가입을 하면 뭐하나 회원가입을 다른 사이트에서 또 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아마존,이베이' 같은 사이트에서 물건을 구매해야 하는 것이니 위의 대형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해야 하는 것은 기본 중에 기본이다.

해외직구 초보자 모든게 다 귀찮다면 여기서 구매해라 !! (몰테일샵=테일리스트)

또 어렵게 어렵게 회원가입을 하면 뭐하나 영어도 잘 몰라서 주문하기도 힘들다. 그래서 직구 초보자 분들은 직구에 대해서 쩔쩔메는 경우는 당연합니다. 그래서 이도 저도 어렵다 싶으신 분들을 위해서 몰테일에서 운영하는 '테일리스트'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테일리스트 쇼핑몰은 해외직구에 어려움을 겪는 초보자 분들에게 쉽게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해외직구 대행사이트로 매우 유명한 몰테일에서 운영하는 직구 상품을 직접 판매하는 사이트이며, 회원가입하고 결제만 하면 집까지 안전하게 배송해주는 쇼핑몰 입니다.

물론 테일리스트를 무조건 이용하라는 것은 아닙니다. 직구를 하실수 있는 능력이 되시는 분들이라면 테일리스트는 솔직히 직구 상품보다 조금 비싸게 판매하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러나 해외직구에 전혀 아는바가 없고 초보자 분들이라면 직구보다 조금 비싼 가격에 구매하는 방법도 좋다고 생각됩니다.

그렇다고 제가 몰테일 회사와는 전혀 상환없는 사람입니다. 혹시 이 글을 보고 이 사이트 홍보해 주는 사람이라고 생각하실 분들을 위해서 잠시 이야기 한 것 입니다. 전혀 상관 없는 블로그 입니다.

테일리스트에서는 '중국,미국,일본' 제품 가릴것 없이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요즘 핫한 아이템이라고 한다는 샤오미 핸드폰도 테일리스트에서는 27만원 가량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만약 본인이 직구를 한다면 50달러정도 비싸지만 이도 저도 싫다면 구매도 나쁘지는 않네요.

가격차이가 50달러면 6만원정도 나는데요, 조금 많이 차이가 나기는 하네요. 항상 구매하시기 전에 다른 해외 쇼핑몰에서 비교해서 구매하는것을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50달러면 생각했던 것 보다 많이 비싸네요.

그렇다면 해외직구의 꽃이라고 불리는 텔레비전을 한 번 보겠습니다. 위의 가격이 보이십니까 ? 55인치 4K 제품이 110만원 가량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국내 가격에 비하면 분명 저렴한 가격이 맞지만 해외직구 다이렉트 사이트를 확인해본 결과 몰테일이 조금...아니 조금많이 비싸게 판매하는것은 확실하네요.

구매할 의양은 확실하지만 아마존의 직구 가격하고 대략 200달러 차이가 나는 것을 확인하고 난 후 마음을 접게 되었네요. 초보자 분들에게는 분명 쉽게 구매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테일리스트 쇼핑몰이지만 해외직구 사이트에서 직접 구매하는 가격보다 너무 비싸게 판매하는 경향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테일리스트 쇼핑몰 방문하기

본인은 몰테일 회사와 전혀 관련 없는 사람이며 리뷰또한 주관적인 입장에서 작성한 글 입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올레 요금제 추천 상품 LTE, 3G 내게 맞는 요금제 찾기 !!! 

해외여행 항공권예약,호텔예약,렌터카예약에 최고봉 사이트 !!! KAYAK 카약 꿀팁 !! 

온라인 보험다모아 자동차보험 가격 비교 해보시기 바랍니다. 

해외 스마트폰 직구 추천 사이트 모음 - 휴대폰 구매대행시 유용한 사이트.. 

아파트실거래가조회 방법 알아보지 - 국토교통부 실거래가 공개시스템 검색하기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