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지상파 주간 TV 프로그램 주간 시청률 순위 알아보자.

생활속 필요한 알짜정보

by 열이왕자 2018. 7. 4. 09:30

본문

오늘은 요즘 시청하고 있는 TV 순위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문득 내가 보고 있는 TV 프로그램은 인기가 과연 있는 것인가 ? 혹은 내가 보고 있는 드라마가 요즘 인기가 많은가 ? 이렇게 궁금증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라면 한 번 닐슨코리아에서 집계하는 사이트에 방문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가구시청률, 시청자수 탑 20을 분석한 결과를 살펴보고 있으니 2위에 '미운우리새끼' 예능 프로그램이 위치하고 있으며, 1위는 주말드라마(같이살래요) 프로그램이 위치하고 있네요.

저는 드라마를 자주 보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같이살래요 드라마는 잘 모르는데요, 미우우리새끼는 요즘 많은 분들이 시청하는 프로그램인것으로 생각됩니다. 저도 가끔 시청하는데요, 재미있는 프로그램이기는 합니다.

그리고 요즘 월드컵 시즌이라 2018 러시아 월드컵 시청률이 매우 잘 나오는 편이네요, 좌측은 시청률 순위고 시청자 순위는 오른쪽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닐슨 코리아에서 집계한 것입니다. 예능 프로그램은 '정글의 법칙,순간포착,궁금한 이야기' 등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TV 프로그램이네요.

더욱 자세한 정보를 원하신다면 '닐슨코리아' 홈페이지에 방문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종합편성 프로그램 순위도 닐슨코리아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