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초 미세먼지 예보 이제 모바일 안드로이드 어플/앱으로 확인하세요..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날씨

by 열이왕자 2016. 7. 5. 09:30

본문


요즘 중국발 미세먼지 때문에 아침마다 마스크를 쓰고 출근해야되는지 걱정할 때 가 있습니다. 그럴때 자신의 모바일의 미세먼지 어플을 딱 실행시켜 주시면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침마다 우리의 아이들이 미세먼지 때문에 어린이집에 보낼때 마스크를 씌워야 할 지 고민만 하지 마시고 무료 초 미세 먼지 예보 어플을 받으셔서 미리 미리 예방하시기 바랍니다.

초 미세먼지 예보 이제 모바일 안드로이드 어플/앱으로 확인하세요..

한국의 대기중 떠다니는 미세 먼지는 2.5um 이하의 초 미세 먼지라고 합니다. 초 미세 먼지까지 잡아주는 예보 어플 지금부터 한 번 살펴보시죠.

초 미세먼지 예보 어플은 심플하면서 매우 단순합니다. '서울시, 일보기상협회' 등 다양하게 미세먼지 예보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 요즘 한국에서 떠돌아 다니는 소문을 들어보면 한국 기상청에서 잘못된 미세먼지 정보를 국민들에게 알려 준다고 해서 일본 기상청의 미세먼지 예보를 많이들 보는데요, 이 어플도 일본의 기상청 협회의 미세먼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설정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서울, 춘천, 속초, 수원, 대전, 대구, 부산, 울산, 목포' 등 지역을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지역이 너무나도 방대해서 다 적을수는 없네요. 대한민국의 웬만한 지역은 다 준비되어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초 미세먼지 예보 어플은 시간대 별로 미세먼지의 양을 확인할 수 있어서 좋았으며, 색상으로 보기 쉽게 미세먼지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 '동아시아' 라는 메뉴를 누르게되면 아시아의 전반적인 미세먼지 양을 보실 수 있는데요, 한 눈에 대한민국 주변의 미세 먼지도 확인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미세먼지의 정보는 높을수록 붉은색을 띠며, 붉은색으로 나타나는 지역은 웬만하면 마스크 착용을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미세 먼지가 적은양은 괜찮을지 모르지만 지속적으로 들이마신다면 건강에는 매우 않좋다고 합니다.

한국은 대부분의 미세먼지가 중국으로부터 넘어 오는데요, 미세먼지가 넘어오면서 스모그화 되어 버린다고 합니다. 황사는 한 계절에만 한정되어 있지만 미세먼지는 중국에서 한국으로 바람이 불게 되면 계절에 상관없이 항상 황사가 나타난다고 합니다.

미리 예방에서 나쁠것 없으니 초 미세 먼지 예보 어플로 여러분의 건강을 지키세요.

초 미세먼지 예보 (PM2.5)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Amber 웨더 - 안드로이드 날씨 추천 어플 

원기날씨 (기상청 날씨) - 안드로이드 무료 날씨 어플 

애니메이션 날씨 위젯, 안드로이드 위젯에서 움직이는 날씨를 확인하는 어플 

꼼꼼한 미세먼지 (황사/미세먼지/초미세먼지 싸이트모음) 안드로이드 미세먼저 어플/앱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