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의약품 정보 검색 사이트 다들 아시나요 ? 약,알약,제약 정보 조회하기 (낱알표시제도검색)

생활속 필요한 알짜정보

by 열이왕자 2016. 4. 18. 09:30

본문

요즘 환절기에 감기 조심하셔야 하는데요, 저도 불과 감기가 떨어지기까지 총 2주가까이 걸렸는데요, 병원을 여러곳을 다니면서 약을 지었는데요, 한 병원에서 약을 지어도 낫지를 않아서 약에 대해서 어떠한 성분인지 궁금해서 구글링을 해서 좋은 정보를 찾아서 공유하려고 합니다.

의약품 정보 검색 사이트 다들 아시나요 ? 약,알약,제약 정보 조회하기

알약에 대해서 어떠한 효능이 있고, 이 알약이 하는 일이 무엇인지 궁금하지만 알 수 없었던 정보를 이제 인터넷에서 알아 볼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한번 알아 보시죠..

의약품 조회하는 사이트 방법

지금부터 알약에 대해서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식별표시 :  알약에 적혀있는 영어를 적어 주시면 됩니다. RA, DM 등으로 적어주시면 됩니다.

☀︎ 체형 : 뭐 이것은 딱히 안적으셔도 됩니다. 저도 이건 잘 몰라요..몰라도 됩니다.

☀︎ 모양 : 모양은 알약의 모양을 말합니다. 원형, 타원형, 반원형, 사각형,마름모형 중에 선택하시면 됩니다.

☀︎ 색깔 : 알약의 색을 선택합니다. 대부분 알약은 색상이 있습니다. 흰색, 노랑, 빨강 등의 알약의 색상을 선택해 줍니다.

☀︎ 분할선 : 분할선은 알약의 앞에 + , | , - 이런 식으로 되어 있는 형식을 말합니다.

이정도만 입력하시고 조회해 보겠습니다.

조회를 하시게되면 위와 같이 알약에 대한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뭐 어려운 의학용어도 물론 있지만 쉽게 설명할 수 있는 정보도 있습니다.

알약 하면 다들 위와 같은 형식을 띄고 있으며 영어가 적혀 있습니다.

그리고 이 영어들이 가지는 단어는 다 다르기 때문에 조회를 통해서 어느정도의 알약의 효능이나 부작용등을 검색할 수 있어서 매우 유용한 사이트인것 같습니다. 알아두면 유용한 사이트입니다.

알약의 이름 그리고 제조/수입사 등 의약품안정성도 확인을 할 수 있으며, 매우 다양한 정보를 볼 수 있어서 매우 좋습니다. 조금이나마 알약에 대한 정보를 알 수 있어서 매우 유용한 사이트입니다.

알약에 대한 부작용 및 알약에 대한 알찬 정보도 확인할 수 있어서 매우 유용합니다. 제조수입사 및 주소지 전화번호 홈페이지 등 매우 다양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감기나 기타 질병으로 알약을 복용하고 있는데, 이 약이 과연 어떠한 효능을 가지고 있는 약인지 궁금할 수 있습니다. 그럴때 유용하게 약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부작용도 확인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무작정 복용하기 보다는 알약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알고 복용한다면 더욱 좋을것 같아서 이 정보를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의약품 조회하는 사이트 방법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해외여행 항공권예약,호텔예약,렌터카예약에 최고봉 사이트 !!! KAYAK 카약 꿀팁 !! 

당뇨병 초기증상 및 원인 그리고 예방법 식이요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파트투유 당첨확인 조회 방법 및 분양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자. - APT2you 

눈에 좋은 음식 및 눈에 좋은 과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긴장할때 허리통증 소홀히 했다가는 허리디스크에 위험할 수 있습니다. 허리통증에 좋은 운동방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